현대택배, 친절리더 100명 집중육성

입력 2009-05-14 10:19  

현대택배가 전국 현장에서 선발된 ‘친절 리더’ 100명을 대상으로 친절전도사 교육을 실시합니다.

육성된 ‘친절 리더’들은 전국 단위 사업장별로 CS(Customer Satisfaction)운동을 전개하고 고객감성만족을 위해 주도적 역할을 수행해나갈 예정입니다.

박재영 현대택배 대표는 "고객이 인정하는 친절 서비스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전임직원이 전문성과 열정으로 ‘고객 섬김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