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스탁킹 중계석]한국증권 장용혁차장,엔에스브이 6% 수익실현

입력 2009-05-25 17:19  

북한의 2차 핵실험이라는 악재속에 시장이 급등락하는 등 장중 100p 의 변동성을 나타냈지만 개인과 외국인의 저가매수세 속에 코스피는 1400선은 지켜냈다.
종목들의 등락폭도 컸기 때문에 장중 변동성을 이용한 매매도 가능한 하루였지만 전체적으로 조정분위기 속에, 몇몇 참가자들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전문가들의 수익률은 줄어들면서 오늘 장을 마무리했다.

하나대투증권의 심양섭 과장은 오늘장에서 수익률이 더 늘면서 147%를 넘어섰다. 오늘장에서는 최근들어 가장 활발하게 매매에 임하면서 수익률을 극대화 하는 모습이었다.
삼성증권을 1%대 수익으로 전량 매도했고, SK증권에서는 소폭 손실을 얻었다. 한성기업은 단기매매로 6%이상의 높은 수익을 얻었다.
LG전자 역시 1%이상의 수익을 안겨주었고, 엔에스브이는 3%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하는 등 거의 대부분의 종목에서 수익을 얻었다. 오늘 장중 수주 관련 루머가 돌았던 삼성중공업만을 신규 매수해 보유중이다.

오늘장에서 한화증권의 문기웅 과장의 수익률은 크게 줄어들면서 90% 아래로 내려섰다. 장중 악재속에 급락한 코스닥 종목들이 낙폭을 모두 만회하지 못하면서 손실이 컸던 하루였다.
하지만 문 과장은 보유 종목들을 과감하게 손절하고 신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내일장에 대비했다. 오늘 오전에 카프로는 5%의 높은 수익률로 차익실현, 이스트소프트는 3%대 손실로 손절처리했다.
삼성정밀화학은 -6%로 손실이 다소 컸고, JS전선 역시 3%가까운 손실률을 보였다. 문과장은 빅텍과 휴켐스, 한익스프레스 JS전선, 에프티이앤이 등 상한가 총목들을 신규로 매수해 5종목을 보유중이다.

SK증권의 김춘석 차장은 오늘장에서 디아이씨를 -4%대 손실로 일부 매도한 후 이 조정 는 사이 저가 매수를 통해 매수 단가를 3898원까지 낮췄다. 디아이씨는 -5%대 손실을 얻었고, 신규매수한 아이디에스에서는 2%의 수익을 기록했다.

우리투자증권 제갈진석 지점장이 보유한 슈프리마는 오늘로 5거래일째 상승세를 이어가면서 수익률이 130% 까지 높아졌다.
국제약품 또한 20% 이상의 수익을 얻는 등, 보유 비중이 높은 종목들이 양호한 수익률을 내 주면서 오늘 39%의 누적 수익률로 오늘 장을 마쳤다.

한국투자증권의 장용혁 차장은 엔에스브이에서 6% 이상의 수익을 얻었고, 장중 주가가 조정을 받으며 전 종목을 소폭 손실로 매도해 현금 100%를 확보했다.
나노트로닉스, 티에스엠텍, 현대해상, OCI를 전량 매도한 후, 오후장에는 엔세스브이로 3% 이상의 수익률 확보했다.

[참가자 수익률 및 보유종목현황] 5월 25일 종가기준

1 심양섭 하나대투증권 147.14 삼성중공업

2 문기웅 한화증권 89.46 에프티이앤이, 빅텍, 휴켐스, JS전선, 한익스프레스 ..

3 김춘석 SK증권 74.46 아이디에스, 디아이씨

4 김달곤 HMC투자증권 45.08 기아차, 대우인터내셔널, 덕산하이메탈, 아가방컴퍼니

5 제갈진석 우리투자증권 39.29 슈프리마, 국제약품, 마크로젠, LG디스플레이, 쎌바이오텍 ..

6 장용혁 한국투자증권 38.23 보유종목 없음.

7 박성천 현대증권 33.07 쌍용

8 김정환 동양증권 26.98 진흥기업, 풀무원홀딩스, 웹젠

9 이종곤 대신증권 16.26 삼성이미징

10 김민재 대우증권 15.69 나노트로닉스

@ WOW스탁킹 실전투자대회 참가자들의 실시간 거래내역은 king.wownet.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거래내역을 휴대폰 문자로 받아 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