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 풀옵션 원룸텔!! 마지막 기회, 특별분양 잡아라!

입력 2010-02-09 12:30  

□ 5천만원대 초역세권 수익형 풀옵션 원룸텔
□ 1호선 송내역 광장 역세권 투자가치 상승
□ 투나쇼핑몰,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현대백화점, 세이브존, 부천터미널 등 쇼핑중심 상업지구 인접
□ 아인스월드, 영상문화단지, 호수공원 문화단지
□ 시행회사 임대 및 월 수익 책임관리
□ 상담 신청 접수 : (032)324-1992


서울과 인천의 중심도시인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3동 532-14번지에 아이스타빌의 모델하우스를 마련하여 TV, 냉장고, 세탁기, 침대, 붙박이장, 책상 등등 생활필수품들이 풀옵션으로 선착순 등기분양 중이다. 분양가는 총 6,700만원에서 7,300만원으로 융자를 제외하면 실투자금은 훨씬 적어진다.(부천 송내역 주변 소형주택 수요급증으로 “조기마감” 예상)
1호선 송내역 역세권 수익형 풀옵션 원룸텔, 안정적 수익 “골드미스”등 20~40대 싱글족들이 국내소비 지형을 바꾸고 있다고 한국경제가 11일 보도했다. 업계에서는 싱글족을 겨냥한 상품과 서비스, 전용 주거 공간 등 “싱글산업”규모가 2004년 6조원(삼성경제연구소 추정)에서 올해 8조원 이상으로 커질 것으로 보고 있다. 이처럼 싱글산업이 급팽창하는 요인은 무엇보다 싱글족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1인 가구”는 1995년 164만 가구에서 지난해 338만 가구로 13년 만에 2배 이상 증가했다. 이중 독거노인, 실업자, 이혼가정 등 불안정한 독신가구를 제외한 20-40대 싱글족은 30%로 100만 명을 넘을 것으로 추정된다.
부동산 정책도 변화를 보여 정부는 도시형 생활주택을 도입한 후 2~3차례에 걸쳐 주거전용면적 기준과 주차장 면적 기준 등을 완화하면서 대형건설사들이 1~2인용 미니주택사업에 잇따라 뛰어 들고 있다. 독신세대와 신혼부부를 중심으로 1~2인 세대가 늘어나고 있어 새로운 수익 모델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부천 송내는 서울 중심부로부터 남서쪽 20KM정도에 위치하며, 바로 옆에는 경인고속도로/외곽순환도로, 송내IC가 있으며, 남측으로는 서울 및 인천방향으로 교통이 대단히 편리한 곳으로 정부의 주택보급 확대 측면에서 파급효과가 컸다.
원룸텔의 실투자금은 5천만원대로 수익률은 은행금리의 4~5배까지 가능하다. 또한 향후 7호선 상동역이 개통되어 더블 역세권을 형성한다면 후일 임대수익+시세차익 등으로 재테크 방법 중 안정성/수익성/환금성 등 투자공식을 철저하게 만족시킨다.
마감이 임박하므로 직접현장을 보고 결정하는 것도 현명한 투자방법이라 하겠다.
아이스타빌 레지던스는 싱글족을 겨냥한 맟충형 도시형 생활주택(원룸텔)으로부동산 임대사업으로 안정적인 월세 12%정도의 수익이 보장된다.
분양가격은 실투자 5천만으로 1가구2주택에 포함되지 않아 최근 부동산 임대사업으로 각광받고 있고, 특히 경기가 불황일수록 임대수요가 늘어나는 현상이 있어 경기에 관계없이 부동산 중에서 효자상품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아이스타빌 레지던스는 3가지형태의 풀옵션 원룸텔로 선착순으로 자리배정하기 때문에?향후 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및 월세가 틀리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자리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통해 배정을 받을 수 있다.

신청금??: 100만원(미계약시 환불)
입금계좌 : 기업은행(333-3900-3900)
예금주??: (주)바른투자개발
신청접수 : (032)324-1992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