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국 8곳에 B2B 전문 서비스센터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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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0-08-18 11:18  

LG전자, 전국 8곳에 B2B 전문 서비스센터 열어

LG전자가 오늘(18일)부터 순차적으로 서울, 대구, 광주 등 전국 8곳에 B2B 전문 서비스 센터를 엽니다.

센터에서는 B2B 전담 서비스 엔지니어를 운영하고 정기 점검이나 AS 활동을 통해 B2B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센터를 호텔 솔루션이나 LED 조명과 같은 신규 B2B 사업의 영업활동 지원 거점으로도 활용할 계획입니다.

LG전자는 PC나 모니터, 상업용 TV, 스마트폰 등 다양한 B2B 제품군을 가지고 있으며 향후 각 사업본부가 출시 예정인 B2B 제품의 서비스도 센터가 전담할 예정입니다.

유승국 LG전자 상무는 "B2B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B2B 고객을 위한 전담 서비스가 필요한 시기가 도래했다“며 ”한차원 높은 서비스와 최상의 기술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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