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주요 앱 내 `모바일 고객센터` 설치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1-08-04 09:35  

KTH, 주요 앱 내 `모바일 고객센터` 설치

KTH(대표 서정수)가 지난해 모바일 고객센터를 모바일 웹 형태로 오픈한 데 이어, 자사의 주요 애플리케이션 내에 모바일 고객센터를 삽입하고 무료 SMS 상담채널까지 추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아임IN, 푸딩얼굴인식 등 KTH의 주요 앱 사용 중 문의가 발생했을 때 앱 내의 모바일 고객센터로 바로 접속해 맞춤 FAQ를 통해 스스로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게 됐습니다.

또 KTH는 모바일 고객센터 내 설치된 무료 SMS 상담 채널을 통해 실시간 문의도 가능하며, 상담원과 양방향 소통을 나눌 수 있어 한층 빠르고 적극적인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