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0이 뭐길래 미스코리아도 포기?

입력 2011-08-08 14:34  

<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대세는 레이싱 모델이다. 대한민국 최고 레이싱 모델 15인이 공개됐다.



XTM 레이싱퀸2는 레이싱 모델을 찾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의 상금과 한국타이어의 전속모델 등 다양한 우승혜택이 주어지는 레이싱모델판 슈퍼스타K다.



XTM은 다양한 혜택에 대한 기대감에 대한민국 대표 레이싱 모델을 꿈꾸는 이들이 대거지원, 이 중 TOP15 후보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P>
<P>

XTM에 따르면 연령은 20세부터 31세까지로 현역 레이싱 모델은 물론 요가강사, 서바이벌 쇼 출연자, 모델, 학생 등 화려한 이력들을 지닌 이들이 뽑혀 경쟁이 치열할 예정이다.</P>
<P></P>
<P>

TOP 15 후보 중 한 명인 이아린은 "레이싱 모델에 대한 편견을 깨고 싶어 출연을 결심했다. 가장 화려하고 당당한 레이싱 모델로서 파이널 쇼까지 진출하는 모습을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입을 열었다.



천소정은 "미스코리아 서울 본선을 포기하고 나올 만큼 레이싱퀸2에 모든 사활을 걸었다. 최선을 다해 반드시 우승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후보자들은 최종우승을 위해 쉽지않은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이들은 총 11회에 걸쳐 모터쇼와 화보 촬영, 세계 3대 투어링카 마스터즈 대회인 독일 DTM 참가 등을 통해 경쟁을 펼친다.



제작진은 도전자들의 모델로서의 능력뿐 아니라, 기초체력과 자동차 지식 등 대한민국 최고의 레이싱 모델에게 걸맞는 능력들을 총평가해 우승자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이싱퀸2의 장재석PD는 "수많은 지원자 중 모델로서의 기본적인 자질과 프로그램에 임하는 열정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최종 TOP 15을 선발했다"며 "각기 다른 매력과 재능을 지닌 TOP 15의 성장과 활약을 통해 시원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겠다. 앞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한편 레이싱퀸2는 13일 밤 12시 XTM에서 첫방송되며, 모델 최여진과 국내 최고 스타일리스트 채한석, 남성 패션지 편집장 김영진이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P>
<P></P>
<P> </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