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은행, 경쟁력 제고를 위한 영업프로세스개선 추진

입력 2011-12-01 10:26  

KDB산업은행(은행장 강만수)은 글로벌 은행으로서의 경쟁우위 확보를 위해 영업프로세스 개선에 들어갔습니다.

▲ 내년부터 영업부문(기업금융/외국환/개인금융)의 기능을 Front/Back Office로 분리하고 ▲ Operation 집중센터 구축, ▲글로벌 은행에 맞는 인력·성과관리제 도입이 주요 개선내용입니다.

산은은 "이번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는 2013년 이후에는 산업은행이 적극적인 마케팅을 위주로 한 기동성있는 조직으로 전환됨과 아울러 금융사고 예방을 통한 대외공신력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