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주식운세] 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2011-12-09 16:50  

<HTML>
<HEAD>
<TITLE></TITLE>
<META content="text/html; charset=ks_c_5601-1987" http-equiv=Content-Typ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



















































상:◎ 중:○ 하:△   








<쥐띠> 서비스, 통신방송서비스 / 금전:○ 애정:◎ 건강:○

범을 그리려다 개를 그리는 격이니 일을 도모하나 허황되기 쉬워 마음만 안타까울 운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사람들이 많이 도와 모든 일이 잘 풀리나 자만은 금물이다. 48년생 : 지나친 의타심이나 의존은 좋지 못합니다. 자신에게 피해만 돌아 올 수도 있습니다. 60년생 : 처음부터 너무 계획을 크게 세워 나간다면 종국에는 좌절감에 빠져 이루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72년생 : 과욕은 금물입니다. 남에게 베풀도록 하십시오. 84년생 : 서로간 의견 충돌로 허송 세월만 보내게 됩니다. 현실을 직시하고 이익에 촛점을 맞춰야합니다.








<소띠> 음식료품,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상황이 점점 좋아지는 운이나 방심하지 말고 현재의 상황을 냉철하게 판단하여야 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아침에 모여 늦게는 흩어지니 재물이 진토와 같다. 49년생 : 남을 비방하는 말을 많이 하면 그 화가 결국 자신에게 돌아 온다는 것을 유념하십시오. 61년생 : 하고자 하는 일이 마음대로 뜻대로 안돼니 마음이 초조해지는 하루입니다. 73년생 : 만약 지병이 있다면 한가지 병이 확산되어 또 다른 병을 가져오게 되니 미리 점검하시는게 좋습니다. 85년생 : 눈보라가 몰아치는 산 속에서 따뜻한 오두막을 만난 격이니, 좋은 행운이 예상됩니다.








<호랑이띠> 건설, 재생원료 / 금전:◎ 애정:◎ 건강:○

오늘은 불필요한 고집은 자제하시고 포용력을 발휘해 보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웃는 얼굴에 침못뱉는 법이니 웃는 얼굴로 모든 일을 대하라. 50년생 : 부부가 서로 믿는 마음이 약하니 부부사이에 언쟁을 높이는 일이 있겠습니다. 62년생 : 호랑이를 그렸으나 호랑이가 되지 못하고 개가 되는 격으로 실망을 하게되는 일진입니다. 74년생 : 남의 유혹이 심하게 다가옵니다. 겉만 좋고 실속은 없으니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86년생 : 지나간 일에 연연하지 말라. 당신의 눈 앞에 펼쳐질 미래를 생각하며 기운을 내야합니다.








<토끼띠> 건설업,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은 위험하니 주위 사람들과 같이하는 일에 이득이 있겠습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바쁘게 움직이면 걱정 근심이 사라진다. 51년생 : 내가 가진 한가지가 남이 가진 백가지 보다 소중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63년생 : 비록 이루지는 못할지라도 하고자 하는 의지와 마음은 돈독합니다. 75년생 : 건강에 조금 문제가 있을 징조가 보이니 적당한 운동을 하여 예방하셔야 합니다. 87년생 : 뜻밖의 마음 아픈 일이 생길 수 있으나, 너무 감정적으로 대처하지 말도록 해야 합니다.








<용띠> 운송, 도매 / 금전:◎ 애정:◎ 건강:○

원통할 일을 경험하거나 최선을 다하여 노력을 기울였는데도 실패를 보게되는 운이 있습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만약에 귀인을 만나면 관록이 몸에 임한다. 52년생 : 바라던 바를 이루지 못하니 심기가 불편합니다. 64년생 :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무리한 확장으로 힘들게 운영하게 됩니다. 76년생 : 욕심을 버리고 현재에 만족한다면 별 문제는 없습니다. 88년생 : 마음의 병이 나를 괴롭힙니다.








<뱀띠> 철강금속, 보험 / 금전:○ 애정:◎ 건강:○

밝은 달이 공중에 가득한데 뜻밖에 구름이 그 빛을 가리게 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모든 어려움은 잔꾀를 쓰지말고 정면 돌파해야 한다. 53년생 : 비리로 생기는 재물을 조심하고 그것을 탐내지 마십시오. 65년생 : 도모하는 일은 허망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꽃이 서리를 만나니 내 한몸이 고달프기만 하군요. 77년생 : 계략을 쓰지 말고 천천히 계획을 실천해 나가면 성취를 보게 될 것입니다. 89년생 : 오늘은 쉽게 만나기 힘든 사람을 만나게 되니, 자신의 속 마음을 털어놔도 될 것입니다.








<말띠> 전기전자, 금융 / 금전:△ 애정:○ 건강:○

뭔가 배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열심히 하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알밤은 잘먹으나 가시가 겁나 밤을 못따는 경우가 있다. 54년생 : 대기만성의 운이 있습니다. 늦게서야 이루게되니 마음이 흡족합니다. 66년생 : 좋은 스승을 만날 운도 있고 좋은 기술을 배울 운도 있습니다. 78년생 : 무엇보다 학업에 열중하면 좋은 결과를 맺을 수가 있습니다. 90년생 : 사업 시기가 좋습니다. 거래처마다 새로운 물량을 지원하고 공급을 해서 바쁩니다.








<양띠> 유통,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매사를 무사 튼튼하게 노력하고 정도를 걸어야 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참다운 용기는 자신감을 키워주니 남다른 용기가 필요하다. 43년생 : 매화는 혹독한 추위가 있어 그 빛을 더 하는 이치를 알아야 합니다. 55년생 : 길운이 도래했으니 반드시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67년생 : 일상의 복잡한 일로 인해 입산을 해 보려고 합니다. 가기는 가되 혼자 떠나는 것이 길합니다. 79년생 :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더라도 항상 배운다는 자세로 임하십시오.








<원숭이띠> 섬유의복, 연구ㆍ개발 / 금전:△ 애정:△ 건강:○

주위의 도움을 받아 도모하는 일을 성취시켜 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이빨에 낀 고기 빼먹자고 호랑이 아가리에 머리를 넣을수는 없다. 44년생 : 달이 구름 속에서 나오니 천지가 명명합니다. 56년생 : 추위로부터 칭송을 듣게 될 것입니다. 68년생 : 자신을 반성한다는 의미에서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좋겠습니다. 80년생 : 계획하는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속히 도모해야 좋습니다. 기회는 늘 오는 것이 아닙니다.








<닭띠> 운수창고, 농업 / 금전:○ 애정:△ 건강:○

일에 순서가 없으니 속히 이루려 하나 이루지 못할 운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몸이 꽃속에 취하니 그 즐거움이 적지않으나 주색을 조심하라. 45년생 : 새장에 갇힌 새가 풀려나 자유로히 하늘을 나는 격입니다. 57년생 : 구름이 흩어지고 달이 얼굴을 내미니 어두운 밤에 한줄기 빛을 만나는 격입니다. 남과의 시비를 조심하십시오. 69년생 : 바라는 바는 처음에는 무리할 듯 보이겠으나 나중에는 성취를 볼 수 있습니다. 81년생 : 이성 관계에서 새로운 만남이 예상되니, 몸과 마음을 단정히 가다듬고 준비해야 합니다.








<개띠> 유통서비스, 소매 / 금전:○ 애정:○ 건강:△

참새들이 떼를 지어 나니 큰 매가 날개를 펴고 날아 오르는 격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심신이 취한 것 같으니 중심을 잡아야 된다. 46년생 : 망령되이 움직이면 기쁨은 흩어지고 근심이 생길 것입니다. 58년생 : 여행수가 있어 좋은 여행을 떠나게 될 운이 있습니다. 70년생 : 사람을 함부로 믿지 마십시오. 겉으로는 가까우나 속으로는 멀기만 합니다. 82년생 : 일에 순서가 없으니 순서를 정해서 일해야 합니다.








<돼지띠> 의약품, 통신방송서비스 / 금전:○ 애정:○ 건강:○

귀하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되니 매사를 천천히 유도하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전쟁터에서 모처럼 쉬는 운이니 한가롭다. 47년생 :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될 운이 있습니다. 59년생 : 이 세상에 독불장군은 없는 법입니다. 때로는 남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71년생 : 자신이 잘 알지 못하는 곳이나 생소한 일은 되도록 삼가하십시오. 83년생 : 자신이 원하는 곳이 취직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자료제공 : 도통 (www.dotong.net)>
</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