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주식운세] 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2012-02-02 16:11  

<HTML>
<HEAD>
<TITLE></TITLE>
<META content="text/html; charset=ks_c_5601-1987" http-equiv=Content-Typ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



















































상:◎ 중:○ 하:△   








<쥐띠> 수장비, 제조업 / 금전:△ 애정:△ 건강:○

무엇을 해도 일이 풀리지 않고, 문제만 쌓이는 격이구나. 오늘의 재물운 은 좋은 친구와 좋은 만남은 어려운 일을 해결하는 길이 된다. 48년생 :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는 것 보다 심사 숙고 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60년생 : 타인에게 조언을 구하고 자중하라! 72년생 : 이 달 말이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조금만 더 참으십시오. 84년생 : 역시 친구 밖에 없습니다. 친구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소띠> 화학, 오락ㆍ문화 / 금전;○ 애정:○ 건강:◎

객지에서 친구를 만나 삶에 의욕이 생깁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기분이 많이 상하는 운이나 참아 나간다면 좋은 결과를 만드는 것이다. 49년생 : 아무리 원대한 소원이라도 쉽사리 성취됩니다. 61년생 : 금전관계로 피곤하기는 하나 이내 해결됩니다., 73년생 : 너무나 좋은 기운이 귀하를 맴돌고 있습니다. 85년생 : 늦 바람이 더 무섭다. 정열적인 사랑을 하게 됩니다.








<호랑이띠> 음식료품, 운송 / 금전:○ 애정:△ 건강:○

새로운 인연자가 생기어 사랑운이 상승하는 시기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무슨 일이든 지나침은 화를 부르나 분수를 지키면 길이 보인다. 50년생 : 너무 먼 미래를 걱정하지 말고 지금 당장의 일만 신경써라! 62년생 : 소화기관쪽에 질병이 있으니, 음식물에 특히 주의하십시오. 74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아량과 덕을 베풀어야 합니다. 86년생 :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아주 좋은 날입니다.








<토끼띠> 여행ㆍ운송서비스, 유통 / 금전:○ 애정:○ 건강:○

서글서글한 당신의 성격과 눈빛. 모든 사람들에게 환영받을 수 있는 성격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좋은 친구와의 좋은 이야기는 미래를 밝게 만드는 것이 된다. 51년생 : 과감하게 용기를 내어 밀고 나가자! 용기를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63년생 : 실패를 두려워 하지 말아라! 75년생 : 여행운과 국외로 나갈 운이 많습니다. 87년생 : 내짝은 어디에 있을까 고민하지 마십시오.








<용띠> 비금속, IT종합 / 금전:△ 애정:△ 건강:○

미래를 위해서 견문을 확대 시키는 좋은 계기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어려움이 닥치면 아무 것도 보이지 않으나 잘 살피면 길이 보인다. 52년생 : 위축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십시오. 64년생 : 자신을 믿고, 행동하십시오. 76년생 : 지나친 생각은 금물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십시오. 88년생 : 애정운은 하락세입니다. 이럴수록 마음을단단히 먹어야 합니다.








<뱀띠> 유통, 연구ㆍ개발 / 금전:△ 애정:○ 건강:○

지금껏 갈고 딱은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먹구름이 꽉 낀 기분이 으스스한 날이니 모든 일에 조심하라. 53년생 : 필요한 것은 자신감. 모든 것이 순리대로 될 것입니다. 65년생 : 행운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모든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77년생 : 변화와 이동수가 많아 바쁜 한달을 보낼 것입니다. 89년생 :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세오.








<말띠> 종이목재, 가구 / 금전:○ 애정:△ 건강:○

과거의 일 때문에 모든 문제는 순리대로 해결됩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옛 글에서 지혜를 얻음이라 옛 것을 지킴이 미래를 지키는 것이 된다. 54년생 : 금전운은 지출이 많으니 관리에 신경 쓰세오. 66년생 : 과도한 욕심은 금물. 78년생 : 어두운 날이 계속되어도 분위기 이쓴 생활이 되도록 노력하자. 90년생 : 친절한 전화 한통화가 당신과 애인 사이를 발전시켜 줄것입니다.








<양띠> 전기가스, 인터넷 / 금전:△ 애정:○ 건강:○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자신감있게 행동하라! 오늘의 재물운 은 `좋은 변화의 조짐이라 받아들이고 적극성을 띄고 먼저 움직임이 좋다. 43년생 : 당신의 계절이 왔다. 55년생 : 너무 외로워 하지 마십시오. 시간이 약이라는 말도 있지 않은가? 67년생 : 활기찬 모습, 언제나처럼 주변에 활기를 주라. 79년생 : 애정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서두르지 마십시오.








<원숭이띠> 건설업,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주변 사람의 의견에 좌지우지 되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라 . 오늘의 재물운 은 누구든 잠재된 능력은 있는 것이라 어려울 때 발휘해봄이 좋으리라. 44년생 : 모든 모임에는 꼭 참석하십시오. 새 귀인을 만나며, 목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56년생 : 어려울수록 진실한 행동이 필요합니다. 68년생 : 공적인 일엔 행운이 들어옵니다. 80년생 : 이 달 말에는 교통 사고에 각별히 유의하라!








<닭띠> 음식료ㆍ담배, 종합건설 / 금전:○ 애정:◎ 건강:○

욕심도 좋지만 충분한 휴식이 필요합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소나기는 그저 한차례 지나가는 것이라 어려운 일도 금방 사라진다. 45년생 : 계속되는 피곤으로 지쳐 있는 당신.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으로 원기를 보충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57년생 : 금전에 관한 일들은 다음 달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모든 문서 체결은 지금하십시오. 81년생 : 새로운 연인을 만들기보다는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돌려보아라.








<개띠> 유통, 연구ㆍ개발 / 금전:○ 애정:△ 건강:○

한 우물을 파라! 방황하는 당신의 마음 자체가 문제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막힌 곳을 뚫으려면 지혜도 필요하나 시간도 필요한 것이니 기다 리라. 46년생 : 이것 저것 손을 대봤자 싫증만 남을 뿐입니다. 58년생 : 깊이 있는 인생을 위하여 한가지 일에 열중하라! 70년생 : 능력 이상의 청탁으로 곤란에 빠질 수 있습니다. 82년생 : 태도를 분명히 하라! 담배든 술이든 한가지는 절제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기계, 제조업 / 금전:○ 애정:△ 건강:○

무엇인가 촉박해서 일을 하지 말고, 순리대로 행동하십시오. 오늘의 재물운 은 일을 해결하는 것은 자신의 마음의 결정이 말을 해주는 것이다. 47년생 :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인맥이 있는 당신은 행운아! 59년생 : 오늘은 기분 전환을 위해서 의상이나, 화장에 변화를 주자! 71년생 : 마음속에 그리는 사람이 있다면 과감하게 도전하십시오. 83년생 : 옛애인과 다시 만날 수가 있으니 태도를 분명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료제공 : 도통 / (www.dotong.com)>
</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