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전화상담 오전 9~10시 편리"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1-17 10:56  

한화생명 "전화상담 오전 9~10시 편리"

한화생명에 보험을 가입한 고객이 콜센터를 이용할 경우 오전 9시~10시, 오후 4시~6시가 가장 빠르게 연결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콜센터(1588-6363)에 걸려온 603만건의 상담건수를 분석한 결과 오전 9시~10시, 오후 4~6시가 가장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됐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요일별로는 수요일이 가장 전화가 적었으며, 월요일은 평일보다 평균 1.3배나 문의전화가 많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상담 내용으로는 보험계약대출(약관대출)과 보험금 지급(분할·만기·사고보험금 등) 문의가 47.6%를 차지했고, 보험상품관련 문의가 28.6%, 보험료 납입 문의가 16.7%로 나타났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의 문의에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입장에서의 시스템 개선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