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면목동 '중랑 지웰 에스테이트' 견본주택 연일 북새통!

입력 2013-02-14 12:45  



임대수익형 부동산투자 상품으로 도시형생활주택과 주거용 오피스텔이 투자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 공급이 절대적으로 부족했던 7호선 면목역 인근에 도시형생활주택과 소형오피스텔 결합상품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분양을 하게 되는 ‘중랑 지웰 에스테이트’는 지하 2층~지상 8층 규모로 지어지고 전용 13.18~18.12㎡의 도시형생활주택 157실, 계약면적 기준 38.02~48.55㎡의 오피스텔 66실 총223실로 모두 소형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보 1분 거리의 7호선 면목역과 동부간선도로를 통해 강남 및 강북 도심으로의 진입이 용이하고 임대수요의 확보가 용이한 역세권에 위치한 것이 장점이다. 단지와 바로 붙어 있는 면목역은 경전철 면목선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역세권은 보통 교통이 편리하고 유동인구가 많아 임차인을 구하기 쉽고 임대수익률도 높다.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등 편의시설이 밀접하고 중랑천 수변공원과 용마산공원도 이웃해 웰빙환경도 갖추고 있다. 면목동 재개발-재건축 사업 및 인근 상봉·중화 도시정비 사업이 추진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휘경동과 면목동을 잇는 겸재교와 동북부의 교통을 획기적으로 개선시켜 줄 용마터널 개통도 예정되어 있어 지역개발로 인한 후광효과와 함께 가격상승의 기대감 또한 높은 지역이다.

7호선 면목역 라인의 서일대, 건국대, 세종대 등 동북부 26개 대학의 임대수요뿐만 아니라 지하철 역을 이용하는 직장인 및 인접한 대형 유통시설의 종사자 및 관련업체 임대수요가 확보되 수익형 부동산으로 손색이 없다. 지상 1층에는 입주민을 위한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위한 코인세탁실, 테라스형 야외카페, 계절창고 등 특화시설도 마련된다.

싱글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기쿡탑, 빌트인 콤비냉장고, 드럼세탁기, 고품격 에어컨, 빌트인 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등의 가전-가구가 갖춰져 싱글세대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9천만원 대 가격에 분양가를 책정해 입주 시점에 받을 보증금과 대출 60%를 제외하면 실투자금액은 3천만원 미만으로 소액투자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1호선 면목역 1번출구 바로 앞에 마련되어 있고 글로벌 디벨로퍼 그룹으로 이름 높은 (주)신영지웰이 시공한다. 최근 부동산시장 침체로 수익형 부동산의 열기가 뜨거운 만큼 관심 있는 수요자라면 견본주택을 방문, 높은 임대수익이 예상되는 ‘중랑 지웰 에스테이트’를 직접 확인해 보자.

분양문의 02-432-066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