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리더스피부과, 명절피부증후군 엑셀V가 그 해답?

입력 2013-02-15 14:28  

기미, 홍조, 색소, 혈관치료, 탄력리프팅까지! 복합적인 피부치료 솔루션

피부 손상 없이 안전하고 빠른 피부 재생 레이저 엑셀 V



유독 짧았던 이번 설 연휴 탓에 여느 때보다 분주한 명절을 보낸 주부들은 스트레스와 망가진 신체리듬 등으로 인해 ‘명절 증후군’을 앓고 있다.

오랜만에 가족, 친지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반가운 시간이라 하지만 명절음식 장만과 끝이 나지 않는 설거지, 이동을 위해 차 안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 육체적 정신적으로 지친 주부들에게 남겨 진 것은 망가진 피부와 더 늘어난 잡티와 모공, 주름뿐이다.

게다가 겨울철 심한 실내 온도 차로 피부가 예민해 윤기 없이 까칠해지거나 쉽사리 붉어지는 안명홍조증으로 피부를 거울 앞에 앉아 보고 있으면 울적한 기분에 사로잡히기까지 한다.

압구정 리더스피부과 윤성재 원장은 “명절 증후군으로 인한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감소되어 색소침착으로 인해 피부색이 칙칙해지고, 주름이 늘어나는 것은 물론 탄력저화, 홍조 등으로 피부가 노화될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피부과 레이저 치료의 트렌드는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피부의 손상 없이 안전하면서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의 재생 효과는 최대화 하는 것이다. 이런 트렌드를 그대로 방영하면서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레이저가 바로 ‘엑셀 V((Excel V)’이다

미국 큐테라사에서 개발한 엑셀 V는 세가지 모드를 이용한 강력한 에너지를 활용하여 다양한 피부 병변의 맞춤형레이저 시술이 가능하다. 따라서 피부 손상 없이 표피뿐 아니라 혈관, 색소 병변은 물론 모공, 주름 탄력 등 복합적이고 다양한 피부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는 복합적인 피부 치료 솔루션이다.

특히 사파이어 쿨링 컨트롤 시스템이 장착되어 레이저 팁 전체의 냉각 온도를 항상 일정하고 고르게 유지해 주기 때문에 세팅된 온도 이상으로 올라갈 시 레이저 스스로를 중단시킨다. 이렇게 업그레이드 된 안전성으로 통증 및 부작용을 최소화하였으며 시술 후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즉시 세안, 샤워, 화장이 가능해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시술을 받길 원하는 바쁜 직장인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시술이다.

엑셀 V시술은 3~4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진행되며 횟수는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3회 정도 치료로 1~2년 정도 맑아지고 투명해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리더스피부과 강승희 원장은 “엑셀 V는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레이저 치료법으로 FDA, CE의 인증을 받은 안전한 레이저로 타 피부 레이저에 비해 피부 자극이 덜하며 피부의 손상 없이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며 “엑셀 V 시술 후에는 색소침착을 막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등 자외선 차단을 철저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압구정 리더스피부과는 리더스피부과의 10년 이상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클리닉으로 지난 1월 새롭게 오픈 하였다. 피부 외과 시술의 전문가 윤성재 원장과 여성 특유의 섬세함으로 환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강승희 원장은 그간 리더스의 노하우를 접목, 압구정리더스피부과에서 환자 개개인의 피부타입과 종합적인 측면을 고려한 개인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