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대원칸타빌2차, 동탄2신도시 최초 '계약조건보장제' 실시

입력 2013-03-21 14:40  


동탄 대원칸타빌 2차가 동탄2신도시 3차 동시분양 7개사 중 유일하게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및 계약조건 보장제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중도금 전액 무이자 실시로 84m² 기준 약 1,000만원 가량의 가격 할인효과로 예비 입주자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거기다 동탄2신도시 최초로 ‘계약조건보장제’를 실시한다. 계약조건 보장제란 향후 건설사의 분양 조건 변경시 기존 계약자도 소급적용하는 것으로 계약시 계약조건보장증서를 발행함으로써 초기 계약자들의 조건변경에 대한 불안감을 상당부분 해소시켜 좋은 동?호수를 먼저 선점할 수 있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동탄2신도시 A33블럭 대원칸타빌2차는 지하 2층~지상 25층, 8개동이며 전용면적 84.79A㎡(189세대), 84.71B㎡(47세대), 84.21C㎡(140세대), 84.47D㎡(24세대), 106.86㎡(190세대), 114.71㎡(119세대), 135.12㎡(5세대)의 중대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 위치해 아이들의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대부분의 세대가 무봉산 조망이 가능한데다 알파룸 조성, 3면 개방형 설계를 통한 서비스 면적 극대화로 혁신적인 평면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번 3차 동시분양 업체들 중 가장 크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 멀티스포츠 실내 체육관 이외에도 휘트니스 G.X룸, 에듀클럽,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키즈랜드, 골프연습장, 샤워장 & 락커룸, 실버클럽, 탁구장, 포켓볼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도입하여 입주민들에게 동탄 신도시 아파트 단지 중 가장 높은 생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에듀클럽의 경우 약 190평형의 공간에 입주민의 자녀의 방과후 학습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게 교사가 상주, 입주민의 자녀들의 공부와 특기활동을 맘놓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게 했다. 또한 대원에서 6개월간 수강료를 지원해 주며, 학원버스 등 차량 이용 시 아이들이 안전하게 타고 내릴 수 있는 카페 형태의 맘스테이션 등 주부가 편한 아파트를 선사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계약조건 보장제로 동탄2신도시 입주를 꿈꾸는 수요자들에게 합리적인 내 집 마련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많은 관심을 받으며 분양중인 대원칸타빌2차는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중이므로 서두르는 것도 좋은 보금자리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분양문의)1544-2499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