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 매출 급상승 `윤후 먹방 효과 대박`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5-08 09:23   수정 2013-05-08 09:55

짜파구리, 매출 급상승 `윤후 먹방 효과 대박`

[한국경제TV 김지은 인턴기자] 짜파구리가 신라면을 뛰어 넘었다.



8일 L마트에 따르면 지난 3월과 4월 봉지라면 5개입을 기준으로 매출 상위 3개 라면을 조사한 결과 짜파게티와 너구리가 신라면을 앞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3월에는 짜파게티(37.4%) 신라면(32.0%) 너구리(30.6%) 순이었으며 4월에는 너구리(37.4%) 짜파게티(33.2%) 신라면(29.4%) 순으로 나타났다. 이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에서 짜파구리가 소개되면서 부터인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1월에는 신라면(55.1%) 짜파게티(32.4%) 너구리(12.5%)순이었고 2월은 신라면(49.2%) 짜파게티(32.4%) 너구리(18.4%) 순이었다. 이에 관계자는 "짜파게티와 너구리는 예전에도 매출액이 높았던 제품이다. 짜파구리가 신라면의 매출을 얼마나 오래 넘을 수 있을지 조금 더 두고봐야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 어디가` 윤후의 짜파구리 먹방 때문인 듯" "`아빠 어디가`에서 윤후가 짜파구리 먹으면 나도 먹고싶다" "`아빠 어디가` 공식메뉴는 짜파구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아빠 어디가` 화면 캡처)

kelly@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