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 `뽀로로`, 포토북으로도 만난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5-14 11:02   수정 2013-05-14 12:05

인기 캐릭터 `뽀로로`, 포토북으로도 만난다




[한국경제TV 박정호 기자] 콘텐츠 개발/유통 기업 ㈜페퍼콘은 지난 10일, 자사의 브랜드 사이트인 올로그를 통해 뽀로로 스페셜 포토북 상품을 독점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사진을 남기려는 이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만큼, 영유아 자녀를 둔 고객들의 선호도가 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뽀로로 스페셜 포토북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등장하는 모험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디자인에 원하는 사진을 넣기만 하면 완성된다. `올로그 매니저`를 이용하면 전문적인 사진 편집 기술 없이도 손쉽게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다. 관계자는 간편한 방법으로 자녀의 포토북을 만들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다고 전한다.

올로그 매니저는 사진 데이터 수집부터 편집, 제작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포토북 제작 솔루션`을 지향하는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이를 이용하면 디자인부터 사진 배열까지 포토북의 모든 페이지를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인기 캐릭터를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과 각종 데코 아이템을 활용할 수도 있어, 말 그대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올로그에서 제작한 포토북은 별도의 신청을 하지 않아도 e-포토북이 자동 생성되기 때문에 SNS 공유와 이메일 전송이 가능하고, 파일로 다운로드 받아 오래도록 소장할 수도 있다.

㈜페퍼콘은 뽀로로 스페셜 포토북 출시를 기념해 `올로그 갤러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로그 갤러리(http://me2.do/GmeqIsmb)에 자신이 직접 만든 포토북을 올리는 내용이다.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참가자에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댓글을 달아준 이들에게 아이스 커피를 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올로그 사이트(www.olog.co.kr)와 올로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ikeolo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페퍼콘은 `뽀롱뽀롱 뽀로로`, `선물공룡 디보` 등 인기 유아용 캐릭터를 활용한 교육용 콘텐츠를 서비스 하며,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 및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곳이다. 주문형 디지털 인쇄상품(POD) 신규사업을 추진, 포토북 서비스와 부가 상품 개발, 유통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