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혜성·동완, ‘빠져들 것 같은 자태’ 스페셜 사진 전격 공개

입력 2013-05-15 13:40  


(사진 = 신화컴퍼니)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이틀 앞으로 다가온 그룹 신화의 컴백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이른 가운데 멤버 혜성과 동완의 컴백 스페셜 포토 &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신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와 엠넷닷컴 신화 컴백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멤버 전진-앤디의 사진과 자켓 메이킹을 공개했던 그룹 신화가 14일 오후 2시 그 바통을 이어 받은 멤버 혜성-동완의 스페셜 사진과 영상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혜성과 동완은 블랙계열의 의상을 입고 야성미 넘치는 타투를 살짝 공개하며 섹시함을 연출함은 물론, 지난 10집 때 선보였던 댄디한 수트 콘셉트와는 또 다른 매력을 담아 11집 앨범 발매만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혜성-동완의 사진과 함께 드러난 신화 컴백 스페셜 그 두 번째 영상에서는 타이틀 곡 선정을 위해 의견을 주고 받는 신화 멤버들의 모습을 비롯해 11집 타이틀 곡 ‘This Love’의 녹음 과정, 직접 작사와 디렉팅 등 곡 작업에 참여하는 멤버들의 모습까지, 보다 더 좋은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신화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컴백 D-2!! ‘신화어서 빨리 만나고 싶다~”, “자켓 메이킹에 이어 녹음실 영상까지!! 마지막 스페셜 영상이 뭘지 너무 궁금하다”, “좋은 곡을 위해 고심하는 모습!! 타이틀 곡 ‘This Love’ 완전 기대!!” 등 다양한 반응으로 11집 앨범과 타이틀 곡 ‘This Love’에 대한 기대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지난 13일 첫 스타트를 끊은 전진-앤디를 비롯해 14일 공개된 혜성-동완까지 매일 오후 2시에 신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와 엠넷닷컴 신화 컴백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차례로 공개되고 있으며, 발매를 하루 앞둔 15일은 마지막 주인공인 에릭-민우의 사진과 스페셜 영상이 오픈 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6일 정규 11‘THE CLASSIC’ 발매를 앞두고 있는 그룹 신화는 같은 날 저녁 6‘Mnet 엠카운트다운에서의 첫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ybc@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