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5월 17~19일 SETEC 개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5-15 16:43  

2013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5월 17~19일 SETEC 개최


㈜웨딩앤아이엔씨는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해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SETEC에서 ‘제13회 F/W 웨딩앤 웨딩 박람회’를 대규모로 개최한다.

웨딩 촬영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홀, 예물, 폐백, 허니문 등 120개가 넘는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는 가운데, 푸짐한 혜택이 있는 각종 이벤트까지 진행되므로 박람회를 보러 온 예비 신랑 신부는 한 자리에서 여러 가지 웨딩 상품을 비교?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시행하며, 프라다, 루이뷔통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고가 명품백이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린다. 이외에도 명품 수제구두, 신혼여행 상품권, 고급 침구 세트, 무료 폐백 상품권 등의 실용적인 선물이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이색 이벤트로 선착순 접수 300쌍에게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무료로 입어볼 수 있는 ‘예복 피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피팅 행사에 마련된 드레스와 턱시도는 모두 강남 명품 드레스샵의 미공개 최신 디자인으로, 이번 웨딩앤 박람회장에서 최초로 선보이게 된다. 피팅을 마친 예비 신랑 신부는 스튜디오에 버금가는 최고급 장비를 동원한 사진 촬영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촬영은 행사장 내 이벤트 존에서 진행된다.

현장 헤어&메이크업 시연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청담동의 유명 뷰티샵 원장들과 아티스트가 출동해 전문 메이크업을 받고자 하는 예비 신부에게 직접 시연을 돕고 강좌를 진행한다. 행사 동안 상기 이벤트는 메이크업 존에서 상시 진행되며, 수시로 신청을 받고 있다.

박람회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받아갈 수 있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하유미 마스크 팩이 증정되며, 담당 플래너를 통해 폐백음식 무료 시식 기회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발 빠르게 행사장에 도착한 선착순 입장 고객들에게는 필립스 전기 토스터를 비롯한 얼리버드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으니 노려볼 만하다. 행사는 양일 모두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된다.

행사장에서 계약을 체결한 고객들에게도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각종 면세점 할인쿠폰, 테디베어 인형,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신부 수첩, 귀여운 도트무늬가 새겨진 라면기 2종 세트, 클럽스파 VIP 에스테틱 상품권 등 수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이뿐만이 아니다. 참가업체마다 다양한 자체 이벤트를 진행하므로, 고객들은 업체 개별 부스에서 미션을 완성하면 박람회 사무국에서 증정되는 선물과 함께 소정의 사은품과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대 행사로 각각의 업체 부스에서 상담 및 계약 시 나눠주는 스티커를 모아 빙고 판을 완성하면 퇴장 시 셀프 와인 한 병과 고급 바디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13회 F/W 웨딩앤 웨딩박람회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박람회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