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지금, 패션街는]오늘의 패션계 소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7-26 16:22   수정 2013-07-26 17:42

[지금, 패션街는]오늘의 패션계 소식



H&M과 CGV가 26일부터 8월 18일까지 H&M CGV 서머 페스트를 진행하네요. 이는 필름과 패션, 펀을 주제로 `설국열차` 등의 영화와 장기하와 얼굴들을 비롯한 뮤지션들의 라이브 콘서트,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서머 올 나잇 파티와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인 스페셜 벤딩머신 프로모션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스프리스는 매장 4곳을 릴레이 오픈했다고 하네요. 이달 초 NC 산본점, 여주 상설점을 오픈한데 이어 26일 서울 바우하우스 장안점, 27일 북수원점을 차례로 개장합니다. 오픈을 기념해 29일부터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2배를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이벤트와 신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쇼퍼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위즈위드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구매고객 중 2명을 추첨해 항공과 숙박이 포함된 커플 홍콩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이밖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누구나 호텔패스를 통해 호텔 및 프리미엄 에어텔 예약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코드도 제공합니다.



비스퀘어가 19일 청주점을 오픈했습니다. 유니크한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를 기반으로 국내 스트릿 브랜드부터 해외 라이징 브랜드까지 새로운 감각의 아이템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고 합니다.



지바이게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는 온리쓰리(ONLY3)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3명을 선정해 쇼핑과 외식, 레저 및 관광까지 할 수 있는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 권을 증정합니다.



타미 힐피거 데님은 28일 오후 3시 현대 백화점 무역 센터점에서 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과 서현의 팬 사인회를 개최하네요. 행사 당일 백화점 내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한 기회가 제공됩니다. 또한 당일 모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수영과 서현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타미 힐피거 데님의 제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레스모아는 26일부터 국내 슈즈 멀티숍 가운데 단독으로 푸마 디스크 2.0 판매를 실시하네요. 이 제품은 운동화 끈을 대신해 원형의 디스크 잠금 시스템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초경량 러닝화로 가벼운 착화감과 최상의 쿠셔닝을 선사한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