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철만큼은 털털하지 마세요~

입력 2013-07-30 09:06  

무더운 여름철 민소매나 쇼트 팬츠처럼 노출이 있는 의상을 즐겨 입는 젊은 여성들은 늘 제모에 신경을 쓴다. 특히 휴가지에서는 노출 정도가 일상보다 많은 만큼 더 신경 쓰이기 마련. 휴가를 앞두고 완벽한 제모를 하지 않았더라도 아직 때는 늦지 않았다. 개성과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모 제품을 선택해 자신 있고 매끈한 보디피부로 완벽한 노출 패션을 즐길 수 있다.


과감한 투자형에게는 효과가 확실한 레이저 제모기기




자신을 위한 투자에 아낌없는 여성들에게는 간편하게 집에서도 보장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모기기가 좋다. 가정용 제모 레이저 기기는 장소 및 시간에 제약을 받지 않아 편리하다.

실큰 센스필 IPL제모기 by SKINRx는 가정용 IPL 제모기기다. 레이저 출력창의 면적이 넓어 얼굴뿐만 아니라 겨드랑이, 팔 다리 등 전신에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FDA, 유럽CE승인을 받아 안전하고 편리하게 쓸 수 있다”고 전했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더욱 강화된 레이저 출력 강도로 최상의 레이저 제모 효과를 제공한다. 제품 상단의 디스플레이 창에서 레이저 조사 횟수를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그린, 핫핑크, 그레이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꼼꼼한 완벽주의자는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매사에 완벽을 추구하는 꼼꼼하고 섬세한 완벽주의자들에게는 제모는 물론 그 이후 민감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까지 꼼꼼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 좋다.

텐드스킨 by SKINRx는 제모로 인해 상한 피부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데 탁월한 토너 겸 수딩 세럼이다. 제모 후 거뭇해지거나 울퉁불퉁 붉게 올라오는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또한 레이저 시술로 붉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한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남성들의 잦은 면도로 인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효과적이다.

비트 애프터쉐이빙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는 제모 애프터케어 제품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준다. 비트의 특별한 ProMinimise™ 성분은 제모 후 다시 자라 올라오는 털을 부드럽게 가꿔줘 거칠 거리는 느낌이 없다고 한다. 관계자는 “피부에 수딩막을 형성해 자극을 받아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효과 제공하고 알로에베라, 비타민E성분이 제모 후 피부의 보습막을 회복시킨다”고 전했다.


귀차니즘 여성에겐 빠르게 퀵 제모!




귀차니즘 여성들에겐 여러 과정을 거치지 않고 한 번에 이용 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 인기다. 이들에게는 피부에 문지르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나 샤워 중 빠르게 제모 할 수 있는 화학적 제모크림이 제격이다.

케나시 제모퍼프 by SKINRx는 원하는 부위에 대고 문지르면 마찰력으로 털을 제거해주는 제모퍼프이다. 제품 표면(핑크면)에는 이소플라본이 배합돼 제모와 동시에 묵은 각질을 제거해준다. 미용퍼프(블루면)에는 콜라겐이 배합돼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본래의 윤기를 되찾아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바디네이처 인샤워 제모크림은 간편하게 샤워하면서 제모를 해주는 제품. 제모로 인한 고통을 덜어주고 제모 후에도 피부를 부드럽게 해줘 자극 없이 촉촉한 피부 결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사진=SKINRx, 트리아, 비트, 바디네이처)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