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매거진 ‘웰스&헬스(Wealth & Health)’, 2일 오후3시30분 첫 방송

입력 2013-08-02 12:34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웰스&헬스(Wealth & Health)’, 2일 오후3시30분 첫 방송

부와 건강을 동시에 한국경제TV의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웰스&헬스(Wealth & Health)’가 8월 2일 금요일 오후 3시 30분 첫 문을 연다
`웰스&헬스`는 풍요롭고 아름다운 인생을 살기위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정보는 절대 놓치지 않는 우아한 낚시녀, 임상수(사진 가운데). 디테일한 분석과 정보는 내게 맡겨라 상큼발랄 분석녀 서유림(사진 오른쪽). 최신 정보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간다 육감적인 캐치녀 차정아(사진 왼쪽) 등 매력만점 미녀 3인방이 잘 먹고 잘 사는 비법을 소개한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핫플레이스, 머스트해브아이템과 트랜드를 종합적으로 제시하고 그 속에 세부적인 아이템과 소비재의 정보를 제공 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더 나은 생활, 더 나은 소비를 촉진한다.

이번주에는 뜨거운 자외선과 습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하는 여름, 화장품 중에서 여성들이 반드시 갖춰야할 필수조건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외선까지 차단할 수 있는 1석2조의 제품인 쿠션 파운데이션을 소개한다.
이 제품은 파운데이션이나 팩트 대용으로 대체하기 좋고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어 아주 간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에 대해 1000명의 뷰티 블로거와 일반소비자 100인에게 W블라인드가 진행한 현장테스트 결과, 1위 헤라, 2위 아이오페, 3위 이자녹스, 4위 숨37도, 5위 홀리카홀리카 순으로 제품 선호도를 보였다.

또한 레저 인구가 크게 늘어나면서 힐링을 선물하는 캠핑문화가 뜨고 있다. 하지만 장비를 갖춰야 캠핑도 즐길 수 있는 법, 미녀3총사가 캠핑 고수들을 만나 구매 포인트를 짚어준다.
먼저 캠핑초보들을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텐트를 소개한다. 텐트의 높이는 185cm이상 직사각형태가 좋고, 폴대는 알루미늄 재질이 강하며 가벼워 좋다. 그리고 텐트 겉감의 두께가 적당한 것을 골라야 방수가 잘되며 방풍 및 방충기능 또한 좋다.
두 번째로 야외 캠핑시 꼭 필요한 침낭이다. 여름철에는 합성섬유 제품을 이용해야 하는 것이 중요한데 가격이도 저렴하고, 관리가 쉽다고 한다. 침낭의 겉감은 폴리에스터, 안감은 면소재가 좋으며 지퍼에 보온용튜브가 있는 제품은 체온을 유지하는 기능이 뛰어나다.
마지막으로 코펠은 내구성이 좋은 스테인레스 재질을 추천하며, 너무 큰 용량의 제품보다는 인원에 맞게 구입하는 것이 좋다. 통 3중 스테인레스의 경우 스텐과 알루미늄 스텐으로 만들어진 식기의 내구성이 뛰어나며 버너는 사용이 간편하고 휴대가 편리하고 안정성이 좋은 트윈가스버너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정보와 재미, 감동까지 선사하는 새로운 프로그램 ‘웰스&헬스’는
건강하고 즐거운 삶, 그 속에 현명한 소비를 다룸으로서 유용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한다.
첫 방송은 2013년 8월 2일 금요일 오후3시30분~4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