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늦깎이 여행객 위한 ‘틈새 여행상품’ 행사 눈길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8-02 14:37  

옥션, 늦깎이 여행객 위한 ‘틈새 여행상품’ 행사 눈길

옥션이 운영하는 옥션해외여행(tour.auction.co.kr)에서 알뜰 여행객을 겨냥해 8월 하순부터 9월 말까지 성수기 시즌 가격보다 최대 58%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예약할 수 있는 ‘틈새 여행’행사를 연다.


‘틈새 여행’ 코너는 바캉스 성수기 시즌 이후인 8월 20일부터 추석 전인 9월 16일까지의 일정으로 구성된 상품과 9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명절맞이 가족여행 상품들로 다양하게 기획됐다.

푸켓, 세부 등과 같은 휴양지부터 싱가폴, 방콕 등과 같이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여행지까지 상품별 할인쿠폰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사파리 투어 일정이 포함된 ‘푸켓 5일 피치블라썸’ 상품은 2만원 할인쿠폰 이용시 최저 52만원대에, 다이빙 무료 강습이 제공되는 ‘세부 이슬라 5일’ 상품은 1만원 할인쿠폰을 적용해 최저 28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자유 일정의 ‘싱가폴 3성급호텔 에어텔 4일’은 2만원 할인쿠폰을 사용해 최저 53만원대에, 자유여행의 메카인 스쿰빗 지역 호텔에서 묵을 수 있는 ‘방콕 준특급 에어텔 4일’은 5% 할인쿠폰으로 최저 28만원대에 예약 가능하다.

한편, 옥션국내여행(accommodations.auction.co.kr)은 극성수기 국내 인기 숙소 예약 상품과 긴급특가 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경상, 강원, 제주, 인천, 전라 등 총 5개 지역 16개 호텔, 리조트 등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긴급특가 전용 1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9월 숙박 요금이 확정된 인기 숙소 상품들도 선보인다. 바다와 가까이 위치한 부산 ‘해운대글로리콘도’는 1박 최저 6만8200원, 제주 ‘해비치리조트’는 1박 25만3000원에 예약 가능하다. 또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강원 고성군의 ‘아이파크콘도’는 1박 최저 3만8500원에, 경기 이천의 ‘미란다호텔’은 1박 최저 6만60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

전윤주 옥션 여행팀장은 “불황과 긴 장마로 극성수기를 피해 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알뜰 고객을 위한 틈새 여행상품 행사를 마련했다”며 “불황에도 9월 추석 황금연휴 항공권은 7월에 조기마감 될 정도로 최소한 1~2달 먼저 예약하는 알뜰여행예약 추세가 자리잡고 있어 성수기 대비 최대 58%까지 저렴한 상품에도 많은 관심이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