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08-05 16:34  



꽃을 든 남자 에너지 팩토리는 진에어와 함께 PSY 에너지 팩토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5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뷰티 크레딧과 오늘(Onl) 매장에서 2만 원 이상 구매하거나 회원 가입 시 1인 1회에 한해 전원 자동 응모된다고 하네요. 당첨된 1등 1명에게는 일본 나가사키 왕복 항공권 2매가 제공됩니다. 2등 4명에게는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이, 3등 10명에게는 싸이 에너지 팩토리 VIP 세트가 경품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이 9월 30일까지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소비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당첨자 1명에게는 친구와 함께 그리스 산토리니를 여행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100% 당첨되는 다양한 경품이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코리아나화장품은 3일 서울광장에서 개최된 따뜻한 대한민국 대축제(화이트컨슈머조직위원회 주최, 한국소비자 포럼 주관)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2013 화이트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합니다. 소비자와 상생하며 여성의 사회적 진출을 도모하고 윤리경영을 추구하는 착한 기업으로 화장품 산업을 이끌어 가는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라고 하네요.



네이처리퍼블릭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의 1000만 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정품 수딩젤 10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페이스북에 나만의 수딩젤 활용법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알콘은 1일 착용 서클렌즈 후레시룩 일루미네이트 브라운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10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또한 31일까지 알콘 렌즈를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을 증정하는 서머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오리진스는 15일까지 플랜트스크립션 안티에이징 세럼을 한정 기획 세트로 판매합니다. 이 제품은 피부의 주요 4가지 노화 고민인 주름과 피부 결, 리프팅, 탄력 등의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준다고 합니다. 한정 기획 세트를 구매하면 같은 라인인 플랜트스크립션 라인과 수분 나이트 마스크 등 5종 구성품이 포함된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