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비밀' 출연 확정, 황정음과 치명적인 사랑

입력 2013-08-06 11:08   수정 2013-08-06 11:11

배우 지성과 황정음이 KBS2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 이응복 연출)에 출연한다.



6일 나무엑터스 측에 따르면 지성과 황정음은 KBS2 드라마 `비밀` 출연을 최종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갔다.

`칼과 꽃` 후속으로 방송될 `비밀`은 자신의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올 가을 단 한 편의 치명적인 정통 멜로 드라마. 지난해 방송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KBS2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뒤를 이어 KBS의 정통 멜로의 진수를 보여줄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비밀`에서 지성은 인격 빼고 모든 것을 다 지닌 재벌 2세 `민혁` 역을, 황정음은 인생이 한 순간 나락으로 떨어져도 포기하지 않는 순정 억척녀 `유정` 역을 맡아 폭풍 같은 사랑을 그린다.

최근 이보영과의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지성은 실제 다정다감한 이미지와는 정반대로 오기와 복수에 불타는 `까칠 재벌남`으로 변신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으로 치닫는 감정을 쏟아내는 멜로 연기로 치명적인 남자의 향기를 뿜어낼 예정.

또한, SBS 드라마 `돈의 화신` MBC 드라마 `골든 타임` 등의 연속 성공으로 `시청률 보증수표`로 떠오른 황정음은 그동안 보여줬던 상큼 발랄한 이미지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순수하면서도 섹시함을 동시에 지닌 순정 억척녀로 변신, 남자에게 인생을 희생하고 버림받지만 새롭게 일어서는 강인한 여자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미 한 차례 광고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던 지성 황정음 커플이 풍겨내는 캐릭터만큼이나 흥미로운 `독한 케미(케미스트트리)`는 전에 없는 멜로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비밀` 제작사는 "지성 황정음 커플은 드라마 `비밀`이 그려내고자 하는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제대로 보여줄 최고의 캐스팅이라고 생각했다"며 "지성 황정음과 함께 올 가을 치명적인 정통 멜로 드라마의 진수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하는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을 그릴 `비밀`은 KBS2 드라마 `칼과 꽃`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될 예정.(사진=지성 미투데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