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진영 "5일간 공연, 목관리 때문에 부담감 있었다"(콘서트)

입력 2013-08-08 18:19  

그룹 비원에이포(B1A4)가 5일 동안 콘서트를 진행하는 소감을 전했다.



B1A4 멤버 진영 산들 신우 바로 공찬은 8일 오후 3시 30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열린 B1A4 두 번째 단독 콘서트 `B1A4 리미티드 쇼 어메이징 스토어(LIMITED SHOW AMAZING STORE)` 프레스콜에서 "5일 동안 공연을 하려면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텐데 괜찮나?"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진영은 "콘서트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다. 다른게 아니라 목관리 때문이다. 철저히 해야겠다고 다짐했고 오늘도 오자마자 모과차를 마셨다. 멤버들도 다 알아서 목관리를 하고 있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5일 간의 공연을 위해 체력적으로 관리를 했다. 멤버들과 운동도 하고 조깅도 하며 준비를 해왔다. 5일 간 공연이 다 다르기 때문에 보여줄 것들을 준비하면서 부담 없이 준비를 했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또한 바로는 "콘서트를 5일 동안 하게 됐을 때 가장 마음이 부풀었던 건 팬들을 오랫동안 볼 수 있다는 점이었다. 지난 콘서트는 이틀 간 진행됐는데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많은 분들께 보여드리지 못해 아쉬웠다. 이런 공연을 기획하게 돼 정말 기쁘다. 첫 날 반응이 정말 좋았다. 남은 4일이 기대된다. 소중한 추억을 많이 남겨드리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데뷔 음반부터 지금까지 스스로의 생각을 담은 음악으로 독특한 색깔을 구축해 온 B1A4는 공연연출에까지 도전했다. B1A4는 6개월 전부터 전체 콘셉트는 물론, 연출 구성 편곡까지 직접 참여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콘서트를 진행하는 B1A4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와 일본투어, 두 번째 단독 콘서트까지 총 5만2000석을 완판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공연 공지만으로 페이지 접속자 수 3만 명 이상이 몰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두 가지 스페셜 리미티드 스테이지가 마련됐다. 첫 번째는 뮤직드라마 섹션. B1A4는 `사랑에 빠진 B1A4`를 주제로 한 다섯 가지 옴니버스식 뮤직드라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두 번째는 매일매일 색다른 솔로무대로 한 단계 성숙된 멤버 각각의 역량과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게 된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