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티파니, 9월 1일 개최 인천한류관광콘서트 MC 발탁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8-09 09:33   수정 2013-08-31 14:40

유리 티파니, 9월 1일 개최 인천한류관광콘서트 MC 발탁

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 티파니가 2013 인천한류관광콘서트(Incheon Korean Music Wave 2013) MC로 발탁됐다.



내달 1일 오후 7시 인천시 남구 문학동 인천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2013 인천한류관광콘서트가 열린다. 유리 티파니는 인천한류관광콘서트가 처음 개최된 2009년부터 2011년까지 3년간 MC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인천광역시와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인천도시공사 ㈜ 인천일보 ㈜ HH Company가 주관(주관 방송사 MBC)하는 2013 인천한류관광콘서트는 많은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펼치는 국내 최대의 한류축제다.

이번 공연에는 소녀시대를 비롯해 2AM 에이젝스(A-JAX) B.A.P 비투비(BTOB) 엑소(EXO) FT아일랜드(FTISLAND) 미쓰에이(miss A) 제국의아이들(ZE:A) 걸스데이 방탄소년단 보이프렌드 비스트 슈퍼주니어 시크릿 씨스타 엠블랙 카라 티아라 틴탑 등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올해 개최될 인천한류콘서트는 내년으로 예정된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인천한류관광콘서트는 매 공연마다 국내 팬들은 물론, 수 많은 해외 관광객과 매체들이 발걸음을 해 인천을 알리고 케이팝(K-pop)의 열풍을 몸소 드러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다. 이에 2013 인천한류관광콘서트에 대한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행사를 주관하는 HH Company 측은 "2013 인천한류관광콘서트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것에 감사 드린다.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케이팝의 인기에 힘입어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역시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한다. 이번에도 기대에 부흥하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3 인천한류관광콘서트 티켓 예매는 9일 오전 10시부터 예스24를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2013 인천한류관광콘서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HH Company)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