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볼륨감 고민에 빠졌다면?

입력 2013-08-09 15:17  


본격적으로 무더운 여름이 계속되면서 노출이 늘어나는 옷차림 때문에 고민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감추고 다니던 군살들이 드러나고 특히 몸에 비해 볼륨감이 부족한 가슴은 자신감을 줄어들게 해, 그녀들이 받는 스트레스는 이만 저만이 아니다.

매끈한 몸매와 볼륨 있는 가슴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매력임이 분명하다. 외모가 경쟁력이 되어가는 우리 사회에서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해보지만 정작 볼륨이 중요한 가슴살이 먼저 빠져서 몸매의 균형을 무너뜨리기 일쑤이다.

결국엔 빈약한 가슴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수술을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수술 후 부자연스러움에 대한 불안감과 오랜 통증, 늦은 회복기간 때문에 걱정이 앞선다. 무엇보다도 가슴에 보형물을 삽입해야 된다는 부담감을 느끼는 것이 사실이다.

이렇게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흉터나 통증이 적음과 동시에 안전하며, 보형물 삽입 방식의 수술과는 다르게 최소의 절개로 시술이 진행되는 하베스트젯 가슴 확대술이 눈길을 끈다. 하베스트젯은 자가 지방 이식으로 군살은 빼주고 가슴은 키워주는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방식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려는 여성들의 호응도가 높다.

하베스트젯 가슴 성형은 쉽게 해결되지 않는 군살부위인 복부나 허벅지, 엉덩이 등의 신체 부위에 축적되어 있는 지방을 추출한 후에 채취한 지방의 불순물을 걸러낸 뒤 순수하게 지방만으로 자가 지방 이식을 하므로 조직이 다른 조직에 제대로 붙어서 살 수 있는 생착률을 높여 준다. 또 지방을 얇게 펴주기 때문에 뭉침 현상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다.

그리고 하베스트젯 시술은 자가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모양과 감촉 면에서 굉장히 자연스러워 티가 거의 안 나고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가슴의 유선을 손상시키지 않아 모유수유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 등 여러 면에서 장점이 많은 시술이다.

압구정 라보떼클리닉의원 박성민원장은 “하베스트젯 가슴 성형은 자가지방을 이용해서 군살은 빼주고, 빈약한 가슴의 볼륨을 키워준다”며 “최근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추세지만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의료 기술이 숙련된 의사에게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여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