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대본 리딩, 지성 황정음 배수진 이다희 '뜨거운 열기'

입력 2013-08-12 10:32  

KBS2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 이응복 백상훈 연출)의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지성과 황정음의 파격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비밀`이 지난 6일 KBS 별관에서 첫 번째 공식적인 대본 리딩을 마쳤다.

`비밀` 대본 리딩 현장에는 이응복 감독과 유보라, 최호철 작가를 비롯한 제작진 그리고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 이덕화, 강남길, 양희경, 강신일 등 `비밀`의 막강 배우들이 모두 참석했다.

대본 리딩에 앞서 지성은 "이응복 감독님과 처음 미팅을 가졌을 때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더니 감독님께서 `열심히 할 필요 없다. 잘 하면 된다`는 말씀을 해주셨다"며 "드라마가 끝날 때 다 함께 웃으면서 끝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황정음은 "좋은 선후배님들과 감독님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누가 되지 않게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비밀` 배우들은 첫 번째 대본 리딩부터 실제 촬영이라 착각이 들 만큼 각자의 캐릭터에 몰입,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덕화, 양희경 등 선배들은 조언을 아끼지 않았고 후배들은 그들의 조언을 귀담아 듣는 등 열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었다.

지성은 대본 리딩을 진행하다가 이응복 감독과 함께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는가 하면, 감정이 고조되는 부분에서는 디테일한 연기로 감정선을 표현하는 등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황정음 역시 자신의 캐릭터에 몰입하다 감정에 북받쳐 눈물을 흘리는 등 리얼한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무엇보다 현장 분위기를 조율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낸 사람이 있었으니 자칭 `비밀`의 최고령 배우 이덕화. 자신의 굵고 허스키한 목소리로 농담을 던지며 분위기를 편안하게 풀어갔다.

특히, 이날 현장에 참석한 이강현 KBS 드라마 국장은 "연기자들의 리딩을 보니 믿음이 가고 `비밀`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비밀` 제작사 측은 "대본 리딩부터 출연 배우들의 캐릭터 싱크로율과 연기 호흡이 완벽한 조화를 보여줬다"며 "실전을 방불케 한 대본 리딩 후 분위기가 상당히 고무된 가운데 올 가을 네 남녀의 지독한 사랑으로 수놓을 `비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사랑하는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을 그릴 `비밀`은 KBS2 `칼과 꽃`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사진=드라마틱톡)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