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가벼운 등산화 `플라이 라이트` 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8-13 09:53  

센터폴, 가벼운 등산화 `플라이 라이트` 출시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마운틴 트레킹을 위한 최상의 등산화 `플라이 라이트(FLY LITE)`를 출시했습니다.

`플라이 라이트`는 390g의 무재봉 스킨 트레킹화로 트레킹 · 하이킹 등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전성과 착화감을 강화한 초경량 기능성 제품.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전문 산악인은 물론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과 도시적인 감각을 추구하는 신세대 아웃도어족을 동시에 겨냥했습니다.

`플라이 라이트`는 다양한 기능과 강한 내구성을 갖춘 아웃솔 시스템으로 안전성과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경량 EVA를 몰딩화한 `파일론 미드솔(Phylon Midsole)`로 마치 신발을 안 신은 듯 가벼우면서도 걸을 때마다 발에 맞게 변형돼 밀착감이 우수합니다. 뒤 축의 `엑스 겔(X-GEL, flex-premium 3D gel)` 프로텍터 사용으로 압력을 분산하고 접지면을 극대화시켜 근육의 운동량을 높여주고, 발목 꺾임과 발 뒤틀림을 방지해 줍니다. 아웃솔에 플렉스 포인트(Flex Point)를 부여해 갑피와 밑창에 활동성을 높여 거칠고 불균형한 지형에서의 산행 시 일어날 수 있는 부상의 위험을 줄여줍니다.

특히, 바닥 부분에 일명 `CP 그립(grip)`이라고 하는 센터폴 고유의 특수 아웃솔로 한국 지형에 적합한 접지력과 강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유리 섬유를 적용해 빙판길 미끄러짐을 방지해 겨울철에도 안전한 산행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중창 충격 흡수 패드와 발가락 부분의 충돌 방지 고무 처리, 발목 보호와 활동성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미드 컷(MID CUT)과 로우 헬(LOW HELL)의 결합형 디자인 등 디테일이 적용되어 있어 편의성과 안전성이 우수합니다. `플라이 라이트`는 옐로우, 그레이, 오렌지, 와인 등 총 네 가지 컬러로, 오는 23일부터 전국 센터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윤재익 센터폴 총괄이사는 "플라이 라이트는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 뛰어난 기술력이 집결된 센터폴의 야심작"이라며, "센터폴은 플라이 라이트를 통해 올 하반기 매출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브랜드 컨셉트인 트레킹과 트램핑에 대한 인지도를 확산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센터폴은 무더운 8월 휴가시즌을 겨냥한 ▶ `올여름 바캉스 MUST HAVE ITEM 기획전` ▶ 10만원 제품 구매 시 스탬프를 1회 날인해 주고, 5회/10회 스탬프 날인 시 최대 10만원 상당 트레킹 용품 증정 이벤트 ▶ 트레킹의 메카 스위스의 베른광장 분수대 깃대를 나타내는 [센터폴]을 산악회명으로 정하는 동호회에 1일 랩핑버스를 지원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의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 중 입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