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100만원, 스피카 통장에 송금한 이유는? `X언니 위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8-13 10:34  

이효리 100만원, 스피카 통장에 송금한 이유는? `X언니 위엄`

가수 이효리가 X언니를 자처한 그룹 스피카에게 현금 100만원을 송금해 화제다.



13일 방송될 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에서는 후배 가수 스피카의 프로듀싱을 맡기로 한 이효리가 스피카의 통장에 현금 100만 원을 보낸다.

이효리는 스피카 리더 김보아에게 "20만 원씩 보냈으니까 직접 옷 사 입고 우리집으로 와. 참고로 디자이너 편집숍도 가 봐"라고 문자 메시지를 전달했다.

`X언니` 이효리에게 갑자기 용돈을 받은 스피카는 뛸 듯이 기뻐하다가 이 내막에 어떤 미션과 혹독한 평가가 기다리고 있는 것은 아닌지 불안감에 휩싸이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스피카는 `X언니` 이효리의 지령대로 청담동 인근 편집숍을 둘러보는 것은 물론, 신사동 가로수길을 찾아 정해진 예산과 자신의 취향에 맞춰 의류 쇼핑에 나선다고.

같은 시각, 이효리는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패션 디자이너 요니를 집으로 초대해 스피카의 패션 감각에 대해 신랄한 평가를 해달라고 부탁한다. 쇼핑을 마치고 돌아온 스피카는 패션 전문가들의 방문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효리의 주문대로 즉석 패션쇼를 펼쳐낼 예정이다.

`이효리의 X언니` 연출을 맡은 이준석 PD는 "이효리는 스피카에게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주고, 더 나아가 자신의 스타일에 대한 정확한 인지를 돕기 위해 직접 미션을 제안했다"며 "이효리는 15년차 내공을 바탕으로 스타일부터 음악적인 조언까지 스피카의 잠재적 능력을 끌어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프로듀서 이효리의 색다른 모습을 기대해달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이효리의 깜짝 미션과 함께 스피카와 이효리가 함께 한 패션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스피카의 가창력과 끼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도 있을 예정이라고.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100만 원 대박 2화도 본방사수 예정" "이효리 100만 원 멋있다" "이효리 100만 원 보냈다니 놀라워~ 이번 방송도 재밌을 것 같다" "이효리 100만 원 화끈한 X 언니 이효리" "이효리 100만원 선배 가수 이효리의 위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의 X언니` 올해로 데뷔 15년차를 맞는 섹시디바 이효리가 후배가수 스피카에게 `치열한 가요계에서 살아남는 비법`을 전수하기 위한 특별한 트레이닝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피카는 지난 2012년 데뷔한 신인 그룹으로, 연예계 대선배 `이효리`와 같은 소속사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달 말 새로운 곡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