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를 1천원에 즐긴다?!

입력 2013-08-20 07:27  

아침, 점심으로 마시는 아메리카노는 어느덧 일상이 됐다. 다양한 커피전문점은 이젠 어느 곳을 가더라도 쉽게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지속되는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한 끼 밥 값과 비슷한 수준의 커피를 마시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집에서 손쉽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 머신이 인기다.

캡슐커피는 버튼 하나로 누구나 손쉽게 일정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캡슐로 보관되어 공기와의 노출이 적어 맛과 향이 오래가기 때문에 캡슐커피 머신 판매량은 전년 대비 5배 가량 늘었다. 특히 캡슐 하나 가격인 1천원으로 경제적인 프리미엄커피를 즐길 수 있어 커피 마니아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독일커피 특유의 산미가 특징인 프리미엄 캡슐커피 `치보 카피시모`는 베이직 라인으로 에스프레소, 카페크레마, 필터커피 (디카페인 포함) 8종과 프리미엄 캡슐커피 라인 4종, 리미티드 캡슐커피 1종으로 총 13가지 각기 다른 커피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치보 카피시모 캡슐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치보 카피시모 클래식`은 효율적이고 간단한 버튼 조작을 통해 100% 치보 아라비카 커피를 완벽하게 추출 할 수 있으며, 최적화된 버튼 디자인으로 조작이 용이하고, 플로트 게이지로 배수판의 물이 넘치지 않게 확인 할 수 있다. 치보 카피시모 클래식은 에스프레소, 카페크레마, 필터 커피에 적합한 3가지 추출 압력과 뛰어난 카피시모 전용 기능성 스팀 노즐로 풍부하고 크리미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어 누구나 빠르고 간편하게 자신만의 베리에이션 커피를 만들 수 있다.

거기에 7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불필요한 전력을 절약 할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캡슐커피 머신인 `치보 카피시모 듀오`는 에스프레소, 카페크레마에 맞게 최적화된 2단계 추출 압력과 2가지 추출 방식에 따라 회전 버튼을 활용하여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사무실 책상에 놓고 간편하게 커피를 추출 할 수 있다.


독특하고 다양한 커피를 내세운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는 모두 블랙으로 구성되어있다. 블렌디드 에스프레소 7종, 퓨어 오리진 에스프레소 3종, 룽고 3종, 디카페인 3종으로 총 16가지 캡슐이 있으며, 각각 원두의 원산지와 로스팅 방식 등이 달라 고유한 맛과 향을 갖고 있다.

또 커피 강도도 1~10까지 분류되어 있다. 네스프레소 `픽시`는 레드, 인디고, 타이탄의 세 가지 색상으로, 커피의 양을 자동으로 조절 할 수 있다. 또한, 물의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며 머신 사용 후 9분이 지나면 전원이 꺼진다.

집에서 즐기는 다양한 카페메뉴를 표방하는 `돌체구스토` 캡슐커피는 일반 커피프랜차이즈에서 즐길 수 있는 7종의 블랙커피와 6종 모카라떼류로 13종의 커피와 네스퀵(초코우유), 네스티 피치(아이스티)의 논커피(Non-Coffee)음료도 가능하다. 돌체구스토 `지니오`는 제품 앞의 휠로 물 조절이 가능하고, 원터치로 작동되어 편리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