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밀 줄 아는 남자라면 '아이템'에 집중하자~

입력 2013-08-19 18:20   수정 2013-08-19 18:21

최근 자신을 꾸밀 줄 아는 남자들이 많아지면서 남성 패션 아이템들 역시 나날이 다양해지고 있다. 그러나 무엇이든 과하면 독이 되는 법.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패션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센스 있는 남자가 되는 법이다. 이럴 때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이용한 코디라면 과하게 튀지 않으면서도 본인의 스타일 완성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반바지에는 보트 슈즈나 빈티지 스니커즈로 포인트주기


최근 기승을 부리는 더위 탓에 많은 남자들이 반바지를 선호하고 있다. 반바지를 입을 때 무엇보다 신경 써야 하는 패션 포인트는 바로 슈즈. 반바지를 입으면 다리가 훤히 드러나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기 때문이다. 발과 발목라인이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의 슈즈나, 컬러 또는 소재를 이용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슈즈를 활용하면 보다 감각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매년 여름이 되면 사랑 받는 보트슈즈는 물론 기본 러닝화에 비해 빈티지한 색상과 워싱으로 자연스러운 멋을 주면서 활동성이 편한 빈티지 스니커즈 역시 많은 남자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안경과 선글라스는 자신의 얼굴형과 스타일 고려하기



슈즈와 함께 남성의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는 안경과 선글라스가 있다. 특히 안경이나 선글라스는 확연히 눈에 띄는 스타일 변화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안경은 프레임에 따라 룩의 완성도를 달리하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라운드 프레임 안경은 캐주얼하면서 젊음이 돋보이는 의상에 매치하기 좋으며 스퀘어 프레임은 지적인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는 깔끔한 댄디룩에 잘 어울린다. 반무테 안경은 전문가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어 세미 정장과 매치하기 좋다. 안경은 자신의 인상을 좌지우지 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자신의 직업과 평소 스타일을 고려해 선택하면 보다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연일 강한 햇빛에 많은 사람들이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다. 선글라스는 강한 태양에 눈을 보호해주면서 스타일을 멋스럽게 연출해주는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선글라스도 안경처럼 프레임과 컬러 선택으로 다르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자신의 스타일, 얼굴형을 고려해야 한다. 둥근 선글라스 프레임은 선한 이미지를 주기 때문에 차가운 인상을 가진 사람들이 선택하는 것이 좋다. 둥근 얼굴형을 가진 사람은 스퀘어 프레임의 선글라스와, 역삼각형의 얼굴형을 가진 사람은 보잉 선글라스와 궁합이 좋다. (사진=오마이솔, 그리피, 비씨비걸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