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화이트 다마스커스 ix 퍼터 출시

입력 2013-08-20 13:24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는 가장 아름다운 소재 `다마스커스강(鋼)`에 No.1 퍼터 오디세이의 자부심이 결합된 명품 퍼터 화이트 다마스커스 ix(White Damascus ix)퍼터를 8월 20일 출시합니다.

다마스커스강은 중세 이슬람 최고의 무기로 불리는 다마스커스 검에 사용된 소재로 신비로운 문양과 뛰어난 강도로 유명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 다마스커스 ix 퍼터는 2011년 출시되었던 화이트아이스 다마스커스 퍼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신비의 금속 다마스커스강(鋼)과 우레탄 2중 인서트 페이스구조로 설계되어 서로의 재질을 보완해주는 최적의 조합이 가장 큰 특징. 가장 바깥쪽의 다마스커스강(鋼)은 밀링 퍼터와 같은 견고함으로 경쾌한 타구음과 완벽한 타구감을 제공하고 그 안쪽의 우레탄 인서트는 다마스커스강(鋼)의 강도를 완충하는 역할과 함께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볼이 페이스에 올라타는 느낌의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한편, 페이스 중앙 부분에 도입된 타원형의 패턴은 타구 시 볼 구름을 안정시키고 백스핀을 최소화하여 골퍼들이 볼 스피드를 컨트롤하기 쉽게 도와줍니다. 또한, 텅스텐을 백 플랜지에 장착하여 깊고 낮은 무게 중심으로 볼의 직진성을 향상시키고, 스윗 스팟을 확대시켜 안정된 퍼팅 스트로크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헤드부분을 고급스러운 매트블랙 PVD 피니시로 마감 처리하여 외관을 프리미엄하게 완성하였으며, 퍼팅 시 눈부심을 방지해 골퍼들의 집중력을 극대화 합니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화이트 다마스커스 ix 퍼터는 전설 속의 신비로운 다마스커스강(鋼) 소재와 오디세이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최상급 인서트 퍼터"라며 "인서트 퍼터를 즐기지 않는 골프들도 화이트 다마스커스 ix를 직접 경험해보면 프리미엄 외관과 안정된 퍼팅 퍼포먼스에 반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오디세이 화이트 다마스커스 ix 퍼터를 사용하는 투어선수는 류현우, 김초희 프로가 있습니다. 류현우 프로는 "퍼팅 순간 경쾌한 타구음과 함께, 볼의 스피드와 방향을 원하는 대로 컨트롤 할 수 있는 최고의 퍼터"라며 `화이트 다마스커스 ix` 퍼터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