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 정준하, 200만 소상공인들 대박 위해 콧소리 ‘작렬’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8-20 18:20   수정 2013-08-20 18:46

노라 정준하, 200만 소상공인들 대박 위해 콧소리 ‘작렬’




개그맨 정준하가 노라 언니로 변해 `대박`을 외치는 영상이 최근 인터넷 상에서 화제를 낳고 있다.


`노라의 대박 나는 시 낭송회`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MBC 예능 `무한도전`을 패러디 해 정준하가 특유의 콧소리를 섞어 `대박`이라는 주제의 시를 읊는 것으로 시작한다. "대박이여~ 대박이여~ 내게 오라"로 시작되는 이 시는 "사업자금 다 바치고, 내 한 몸 다 바쳐도, 야속하게 멀어지기만 하는 님이여, 님의 이름은 대박"이라며 온갖 고생에도 큰 성과를 내지 못하는 서민들의 애환을 대변했다.


이어 그는 "대박은 먹어도 먹어도 채워지지 않는 내 식욕 같은 존재인가 보다, 아~ 이 욕심쟁이야"라며 유머러스한 비유를 섞어 웃음을 전한 후 대박이 나기 위한 4가지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노라 정준하가 전한 대박 비결은 ▲ 나 스스로를 알려라, ▲ 찾아오게 하라, ▲ 널리 퍼뜨려라, ▲ 적립하게 하고 쿠폰 찍게 하라 등 4가지. 아울러 그는 이 4가지를 SK플래닛(사장 서진우owww.skplanet.com)이 소상공인들을 위해 만든 획기적인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OK캐쉬백 샵인` 서비스를 통해 실행하라고 주문했다.


OK캐쉬백 샵인은 OK캐쉬백의 마케팅 인프라를 기반으로 모바일 환경에 맞춰 새롭게 개발한 앱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한 프로모션 및 가게 홍보가 가능하며, 샵인에 등록만 하면 SK플래닛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하여 내 가게를 홍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위치기반 정보서비스인 T맵에 내 가게가 등록되고, 무료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으며 1000만 고객이 이용하는 대표 모바일 지갑 스마트월렛에도 무료로 쿠폰등록이 가능하다. 이처럼 다양한 채널에 자신의 가게가 등록이 돼 고객들에게 적극적이고 실질적인 홍보가 가능하다.


또한 가게 홍보를 위한 모바일 전단지가 가게 인근에 있는 고객들에게 발송되며, OK캐쉬백 적립혜택까지 제공하니 효과가 높다.


노라의 대박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정준하의 콧소리로 대박을 외치니 더 애절하다" "OK캐쉬백 샵인에 가입만 하면 진짜 대박이 날 것 같다" "가게 운영하는 우리 부모님께도 알려드려야 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K플래닛 관계자는 "정준하가 여장 분장을 해 시를 낭송하는 장면이 웃음을 주기도 하지만 그 시 속에 대박을 꿈꾸는 서민들의 삶을 노래해 의미 있게 했다"며 "전국의 200만 소상공인들이 노라의 `대박` 시처럼 샵인을 통해 모두 대박이 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OK캐쉬백 샵인] 노라 동영상 바로 보기 : http://www.youtube.com/watch?v=2f3WDMrsR6Y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