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유모차 브랜드 '지비', 수석 디자이너 방한 '1주년 축하파티'

입력 2013-08-23 08:15  

전 세계 유모차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지비(gb, good baby)가 한국 런칭 1주년을 맞아 `제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1주년 축하 생일 파티`를 개최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지비 런칭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방한한 본사의 수석 디자이너 `마사토시 도이(Mashtoshi Doi)가 함께 했습니다. 마사토시 도이는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지비의 휴대용 유모차 `티바(T-bar)` 사용자와 아기들을 베페 부스로 초청하여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케이크를 커팅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비 수석 디자이너 마사토시 도이는 "한국의 소비자들은 다른 어떤 나라보다 디자인에 매우 민감할 뿐만 아니라 안목 또한 높다"라며 "한국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 가운데 하나이기 때문에 빠르게 변하는 한국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나가기 위해 본사 차원에서도 디자인 분야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마사토시 도이는 2013 레드닷 디자인상을 비롯, 일본 최고의 디자인 상인 Good Design Award에서 gold prize 수상 등 유아용품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디자이너.

1989년에 설립된 gb는 good baby의 약자로 전 세계 유모차의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브랜드 입니다. 2012년 한국 시장에 처음 소개 됐으며 4,456개의 특허기술, 330여명의 디자이너와 엔지니어, 5곳의 글로벌 R&D 센터를 통해 최적의 기능과 품질을 갖춘 상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 YKBnC는?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기업인 도렐그룹의 명품 브랜드 `퀴니`, `맥시코시`, `세이프티퍼스트`를 비롯, 전 세계 유모차의 1/3 이상을 생산하고 있는 `gb`와 `먼치킨`, `리틀라이프`, `스모비`를 국내에 독점 유통,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소르베베`까지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갖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직원수는 약 80명이며 본사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위치하고 있고 경기도 안성에 R&D 및 물류센터를 두고 있다. 쇼핑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를 운영 중이다. <제품문의 1544-942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