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로 받는 안면윤곽술, 중년 여심 흔들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8-23 15:57  

레이저로 받는 안면윤곽술, 중년 여심 흔들었다



얼마 전부터 등장한 안면윤곽술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얼굴 라인을 맵시 있게 살려주는 안면윤곽수술은 주로 젊은 여성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지만 최근에는 수술 없이 V라인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이 등장해 중년 여성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안면윤곽수술은 마취 후 수술을 통해서만 가능했다. 그래서 수술 시간과 비용이 부담스러운 사람은 선뜻 용기를 내기가 힘들었다. 하지만 최근 수술을 하지 않고도 얼굴 라인을 살릴 수 있는 파워 V윤곽술이 등장했다.


파워 V윤곽술은 뼈를 깎지 않는 비수술적 리프팅을 통해 V라인을 살린다. 즉, 얼굴 피부 속에 미세한 바늘을 이용한 레이저를 쏘여 피부 속 지방을 녹이는 방식으로 얼굴 라인을 살린다. 동시에 얼굴 속 콜라겐이 재생성되면서 피부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또 다른 장점은 칼을 대지 않는 시술이라 시술 시간이 짧고 흉터도 거의 남지 않는다는 것이다. 수술 후 턱밑과 양쪽 귀밑에 미세한 바늘자국만 남을 뿐이다. 회복되는 데 걸리는 시간도 최대 3일이다.


파워 V윤곽술을 처음으로 집도한 정연호 원장은 "최근에는 20~30대 여성 뿐 아니라 중년 여성들도 탄력 있고 갸름한 V라인 얼굴을 원하고 있다“며 ”파워 V윤곽술은 늘어진 턱선과 처진 볼살을 개선하면서 회복도 빨라 중년 여성 사이에서 반응이 좋다“라고 말했다.


파워 V윤곽술이 인기를 끌면서 마스크 V리프팅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스크 V리프팅은 파워 V윤곽술과 함께 처진 부위에 실을 주입하여 당겨주는 리프팅 시술이다. 특히 안면윤곽수술 후 나타나는 피부 처짐 증상에 효과가 좋다.


주입된 실이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피부 탄력을 높이고 피부톤도 개선시킨다. 몸 속에 주입된 실은 일정기간이 지나면 녹아 없어진다. 실을 사용하는 리프팅을 할 경우에는 수술 전 의료진을 통해 정품 실을 사용하는지 체크를 해야 한다.


티엘성형외과 정연호 원장은 "리프팅 시술을 고려한다면 전문적인 충분한 상담으로 자신에게 맞는 시술인지 확인하고 정품 실 사용 여부도 반드시 체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