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과 피지로 오염된 피부, 각질 케어로 매끈하게!

입력 2013-08-26 11:17  

밤까지 강렬한 태양이 지열을 높이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과도하게 분비된 유분과 땀과 피지로, 얼굴에는 좁쌀 여드름, 두피에는 뾰루지, 등에는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언뜻 보기에 반질반질 윤기 나는 여름철 피부는 높은 온도와 강한 자외선에 방어하기 위해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지 않으려고 유분을 과도하게 배출해 잠시 윤이 나 보이는 것일 뿐, 피부가 손상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다.
여름철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해서도, 건강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도, 적절한 각질 케어를 해 주는 것이 좋다.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세정해 원활한 땀 배출을 도와 준다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여름철 피부는 한껏 민감해져 있기 때문에, 피부에는 순하고 사용은 편리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삼중 필링 효과로 민감한 피부도 촉촉하고 뽀드득하게
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은 피부의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는 효과가 뛰어난 브로컬리 새싹 추출물과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가 피부에 부담없이 강력하게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정돈시켜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필링젤이다. 피부에 해로운 노폐물 배출, 묵은 각질 제거, 피부 모공 청소 및 피부결 정돈으로 이어지는 삼중 필링 효과와 미세 스크럽 알갱이가 각질을 제거해 줘 피부에 부담없이 깔끔하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피지 분비가 많은 가슴과 등,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팔꿈치 및 발꿈치와 같은 신체 부위에도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 한방 성분 알갱이가 샴푸로는 제거되지 않는 두피의 노폐물을 한번에
`려 자양윤모 두피 스케일러`는 샴푸만으로 잘 제거되지 않는 두피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까지 제거해줘 답답한 두피를 청량하게 해주어 두피 트러블을 방지하는 스케일링 제품이다. 려 관계자는 "샴푸 전 젖은 두피에 려 자양윤모 두피 스케일러를 바르고 묵은 각질이 제거될 수 있도록 살살 문지르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탈모가 고민될 때 혹은 예방 차원에서 사용하면 좋다"고 전했다.
▲ 거품이 나는 스크럽으로 각질 제거와 세정 효과가 동시에
`해피바스 내추럴 바디 스크럽 소프트 필링`은 화이트 클레이와 호두껍질 파우더가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보디 스크럽 제품이다. 해피바스 측은 "해바라기 씨의 풍부한 비타민과 필수 지방산 성분이 스크럽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며, 거품이 나는 스크럽 타입으로 각질 제거와 세정 효과를 동시에 주어 목욕이나 샤워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