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3-08-26 17:55   수정 2013-08-29 10:34



세정그룹은 웰메이트 포 아워 워크 앤드 라이프 밸런스 위드 인디안(이하 웰메이드)의 론칭을 알렸습니다. 웰메이드는 품질의 가치를 최우선시하는 세정그룹의 철학을 반영하고 현 시대의 진정한 소비 가치와 대중이 추구하는 패션,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하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습니다. 웰메이드는 비즈니스 패션부터 아웃도어 패션까지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쳐 필요한 패션 아이템을 모두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합니다.



스프리스는 렛츠락 페스티벌을 기념해 스프리스 신고 렛츠스프리스 락페스티벌 가자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는 멤버십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6일부터 9월 5일까지 총 150명에게 락페스티벌 1일권 2매와 5만원 상당의 스프리스 제품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렛츠락 페스티벌은 9월 14일과 15일 한강시민공원 난지지구 중앙잔디마당에서 열립니다. YB, 노브레인, 넬 등이 무대를 빛낸다고 합니다.

영국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핏플랍 에서 2013 A/W를 겨냥한 ‘듀에 메리제인’을 출시했습니다. 발레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듀에 메리제인’은 이번 A/W 시즌에 유행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준다고 하네요. 메리제인 스타일에 핏플랍 특유의 편안한 착화감, 4cm의 히든 굽으로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해준답니다. 엘라스틱 밴딩이 신발과의 밀착감을 높여 편안함을 극대화시키고, 프리미엄급 누벅 소재와 레더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네요.



위즈위드는 USA 창고 대방출전을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세일은 미국 현지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최고 80%까지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특별 기획전입니다. 멀버리나 발렌시아가의 백과 10만원 미만 특가 제품은 세일 시작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툴레는 전속모델 박시현과 팬들이 함께한 바캉스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박시현과 함께 떠나는 Go! Thule, Go! Summer Vacance는 백팩 구입자를 대상으로 바캉스 참가자 5명을 모집해 23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가평 퍼핀스베이 리조트로 바캉스를 떠났었다고 하네요. 이들은 웨이크보드와 물놀이, BBQ파티, 백팩 모델 기념 촬영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리누이는 30일 롯데백화점에 입점합니다. 리누이는 5월 바이에토르 매장 3곳에 팝업 스토어를 열어 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스타들의 가방으로 불리면서 수요가 늘어 백화점 매장을 통해 확장을 나섰다고 하네요. 롯데백화점에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들어가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관계자는 "국내 고유 브랜드를 발굴해내는 것도 백화점의 역할이라 생각한다"고 입점을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