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1-28 17:15  



스킨알엑스는 내달 2일지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쿠폰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고객에게 14% 할인 혜택을 주는 럭키 쿠폰을 지급하는 것입니다. 할인 쿠폰은 스킨알엑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 주머니 아이콘을 클릭하면 누구나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더샘은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설 맞이 특별 기획전을 실시합니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깜짝 할인 행사로 인기 스킨케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입니다. 최소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율을 적용해 고객들이 풍성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오르비스는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간편하게 연출해주는 퀵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2종 르쉐르쉐 데이 케어 틴트 밀크와 뷰티 스킨 파우더를 출시했습니다. 이 라인은 스킨케어 후 여러 단계의 아이템을 거치지 않고도 피부를 촉촉하고 밝게 정돈해 순수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고 하네요. 르쉐르쉐 데이 케어 틴트 밀크는 스킨케어, 피부 톤 보정,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텝 스킨케어 아이템입니다. 뷰티 스킨 파우더는 맨 얼굴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신개념 보습 파우더입니다.

아벤느가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지닌 배우 손수현과 함께한 피부 진정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캠페인 영상에서 손수현은 평소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민감한 피부의 진정에 대한 솔직 담백한 민감 토크를 들려줍니다. 아벤느는 손수현의 진정 캠페인 영상 공개에 맞춰 소비자 대상의 페이스북 이벤트를 3월 22일까지 진행하는데요, 아벤느 페이스북을 통해 손수현 영상을 공유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친구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피부 진정 캠페인의 핵심 제품인 ‘CPI 진정 크림(크렘 뿌르 뽀 엥똘레랑뜨)’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클리오는 손톱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듬뿍줘 손톱을 케어해주는 네일 케어 전문 라인 네일 테라피 4종을 선보였습니다. 에센셜 앰플, 스트렝스너, 젤 탑 코트, 퀵 드라이 스프레이로 구성되어 있는 이 라인은 겨울철 지치고 손상된 문제성 손톱을 자극 없이 건강하게 회복시켜 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또한 은은한 허브향으로 네일 케어를 하는 동안 심신을 안정시켜준다고 하네요.

랑콤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랑콤의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 로고를 공개하며 국내에서는 출산,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재취업을 응원하는 ‘환한 얼굴, 밝은 마음, 아름다운 미래’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는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재취업 활동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여성 자신의 심리적 지원을 강화 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행사입니다. 또한 랑콤은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를 캠페인 후원 제품으로 선정하고, 이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캠페인 후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끌레드뽀 보떼는 2014 S/S 시즌을 맞아 ‘La Boheme(라 보엠)’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 컬렉션은 섬세하고 감성적인 색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컬렉션 개발에 직접 참여한 끌레드뽀 보떼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루치아 피에로니는 “‘La Boheme(라 보엠)’ 컬렉션을 통해 매혹적이며 소녀 같은 로맨스를 느끼게 하는 투명한 눈매와 무심한 듯 시크한 립 메이크업으로 자유분방함을 추구하는 보헤미안 뷰티 룩을 중점적으로 표현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컬렉션은 페이스 하이라이터 ‘rehausseur d’eclat (로쎄르 디끌라)’, 아이섀도 팔레트 ‘ombres couleurs quadri (옹브르 꿀뢰르 까드리)’, 립스틱 ‘rouge eclat confort (루쥬 에끌라 꽁포르)`의 새로운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