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2-11 18:11  


스킨푸드가 미네랄이 풍부한 브라질산 블랙슈가와 보습력이 좋은 달콤한 허니가 들어있는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를 출시한다고 하네요.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는 촉촉한 꿀 추출물과 고운 입자의 블랙슈가 알갱이가 노폐물과 각질을 기존 블랙슈가 마스크보다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는데요.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주고, 꿀을 바른 듯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합니다.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는 사용하기 전, 마누카 꿀과 아카시아 꿀이 들어있는 상층부와 블랙슈가가 들어있는 하층부를 골고루 섞어야 한다고 합니다.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마사지하거나, 물이나 화장수와 섞어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에 마사지하고 10~15분 후 미지근한 물로 헹궈주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가 ‘에센제 컬렉션’의 여섯 번째 향수 ‘아이티언 베티버(Haitian Vetiver)’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아이티언 베티버’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최고급 신사복 라인 ‘꾸뛰르 컬렉션(Couture Collection)’에서 영감을 얻어 지난 2012년에 출시된 프리미엄 향수 컬렉션 ‘에센제 컬렉션’의 여섯 번째 프리미엄 향수라고 하는데요. 아이티언 베티버는 은은하고 매혹적인 우디 계열의 베티버 향이 시트러스 계열의 이탈리안 베르가못 향을 만나 환상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남성 향수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DTRT가 2월 한 달간 ‘내 남자는 OOO입니다’라는 주제의 밸런타인 맞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기획전은 남성들에게 화장품을 선물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피부 타입 별로 구성하여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한 패키지에 담아 판매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4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진 제품은 지성 피부를 위한 토너 ‘쏘파인’과 로션 ‘디어매트’, 건성 피부를 위한 토너 ‘쏘파인’, 로션 ’워터 와이즈’, 칙칙한 피부의 남자에게 추천하는 세럼 ’브라이트 아이디어’, 그리고 결점을 커버해주는 아이브로우 펜슬 ‘숯 유어셀프’, 비비크림 ’겟 레디’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가 18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에서 밸런타인데이 추천 선물로 구성된 ‘별에서 온 꿀피부 그대’ 기획전을 펼친다고 합니다. ‘별에서 온 꿀피부 그대’ 기획전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꿀피부로 만들어주는 멘즈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찬스라고 하는데요. 또한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28일까지 GS왓슨스에서 밸런타인데이 행사인 ‘러블리 프로포즈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밸런타이를 맞이해 러블리한 페이스를 만들어주는 닥터지의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 모은 특집전이라네요.


캐나다의 국민 핸드크림으로 불리는 글리소메드(GLYSOMED)가 공식 온라인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녹색튜브 핸드크림’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글리소메드 공식 온라인몰은 오픈 이벤트로 28일까지 구매한 회원 모두에게 20% 쿠폰을 지급합니다. 또한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20% 할인 쿠폰과 결제금액의 10% 적립을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글리소메드 핸드크림(카모마일향,무향), 풋크림, 바디로션까지 모든 상품에 해당된다고 하네요.


시세이도가 올 봄 화사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위한 2014년 S/S 립아이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시즌 새 컬러를 선보인 시세이도 락커루즈는 립글로스의 광택에 립스틱의 발색력과 틴트의 착색력 세 가지를 모두 겸비한 시세이도의 대표 립 아이템이라는데요. ‘안티 브리드 파우더’가 배합되어 색이 입술에 밀착 후 번지지 않고 단 한번의 발림으로도 매끄러운 입술 연출이 가능한 락커루즈는 이번에 ‘행복하고 밝은 토마토 레드`와 ‘즐겁고 쾌활한 캔디 핑크’를 포함한 총 7가지 색상으로 매혹적인 입술 표현을 제안한다고 합니다. 락커루즈의 발색에 유리알처럼 빛나는 광택을 더한 시세이도 락커 글로스 역시 빈티지 란제리룩에서 영감을 받은 ‘스윗 코랄핑크’와 프랑스 여배우 브리짓 바르도의 입술을 연상시키는 ‘핑크 피치’ 등 총 6가지 컬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락커 글로스는 글로시한 마무리 코팅으로 컬러와 수분이 날아가지 않아 깨끗하고 깊은 광택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큐브®가 2월 11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 명동 올리브영 본점에 팝업스토어 `아이 디파인 스튜디오(EYE DEFINE STUDIO)`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콘택트렌즈 업계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아큐브® 관계자는 "개개인이 가진 눈의 특색을 파악해 그에 어울리는 화장법을 체험해봄으로써 여성들이 자기만의 눈빛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아이 디파인 스튜디오 기획 의도를 밝혔습니다. `아이 디파인 스튜디오`에서는 방문객이 전문 안경사로부터 눈 검진을 받고 자신의 눈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렌즈를 착용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아큐브®가 여성의 눈을 더 아름답게 하는 데 어떻게 기여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