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무한 멤버쉽- 핫딜' 이벤트 실시‥네티즌들 "매우 기대"

입력 2014-04-01 16:54   수정 2014-08-04 13:09




SK텔레콤은 `무한멤버쉽` 서비스 출범과 함께 해당 고객 대상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다양한 상품을 깜짝 제공하는 ‘무한멤버쉽-핫딜’ 이벤트와 무한멤버쉽 전용 상품 판매 서비스를 1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무한멤버쉽’은 SK텔레콤에서 멤버쉽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VIP·GOLD’ 등급 고객 대상 T멤버쉽 할인 한도를 없애 무제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올해 말까지 계속된다.


SK텔레콤에서 `무한멤버쉽` 출범과 함께 해당 고객들에게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것이 바로 `무한멤버쉽-핫딜` 이벤트. `무한멤버쉽-핫딜` 이벤트는 멤버쉽 혜택과 게릴라 할인 판매의 방식을 차용한 프로모션으로 SK텔레콤 `VIP·GOLD’ 등급 고객에 한해 자사의 SK텔레콤 T멤버쉽 사이트에서 응모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주요한 특징이다.


특히 4월 1일 이벤트 오픈과 함께 공개되는 첫 상품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1박, 조식 2인, 클락 16 디너코스 2인으로 구성된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5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40명에게 제공할 핫딜로 고객들의 폭발적인 응모가 예상된다. 해당 상품은 오는 4월 7일까지 일주일 동안 응모할 수 있다. 이후에는 디지털, 생활, 패션, 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무한멤버쉽-핫딜` 이벤트는 격주로 새로운 상품이 오픈되고 이와 동시에 일주일 동안 사전 응모한 SK텔레콤 ‘VIP·GOLD’ 등급 고객 가운데 당첨자를 선정해 발표할 계획이다.


SK텔레콤 사용자 멤버쉽 등급은 T멤버쉽 접속을 통해 바로 확인하거나 T월드 웹·앱 접속 후 멤버쉽·포인트 메뉴에서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기존의 오프라인 제휴 형태의 혜택뿐 아니라 무한멤버쉽 핫딜과 같은 온라인을 통한 고객 혜택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30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멤버쉽 혜택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K텔레콤 이벤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SK텔레콤 이벤트, 매우 기대된다" "SK텔레콤 이벤트, 재미있겠다" "SK텔레콤 이벤트, 어서 빨리 진행되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K텔레콤 홈페이지 캡처)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