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4-02 11:26   수정 2014-04-02 15:59



맥(M·A·C)은 부드러운 발림감과 선명한 발색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페이턴트폴리쉬 립 펜슬을 한정 출시합니다. 깎을 필요없이 편리하게 돌려쓰는 오토 타입의 립 크레용으로 립밤의 보습, 립글로스의 촉촉함과 빛나는 윤기, 립스틱의 풍부하고 선명한 발색을 모두 겸비한 팔방미인 립 제품입니다. 동글 동글한 형태로 입술에 쓱쓱 발라주기만 해도 부드러운 질감으로 매끄러운 발림감을 선사해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동시에 선명한 발색력과 윤기로 달콤한 컬러가 입술 위에서 밝고 화사하게 빛나게 해준다고 하네요. 1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바비 브라운은 섬세하고 대담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퍼펙틀리 디파인드 컬렉션을 내놨습니다. 퍼펙틀리 디파인드 컬렉션은 아이 메이크업만을 위해 고안된 컬렉션입니다. 정교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펜슬 타입의 젤 아이라이너와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듀얼 엔디드 마스카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눈의 크기나 모양에 상관없이, 심지어 안경을 쓰더라도 또렷한 눈매를 선사한다고 하네요. 퍼펙틀리 디파인드 젤 아이라이너는 바비 브라운의 베스트 셀러인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의 펜슬 버전입니다. 유분이나 수분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랫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아이라인을 처음 상태 그대로 깔끔하고 정교하게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여섯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4월 한달간 한정 판매되는 듀얼 엔디드 마스카라는 두 가지 마스카라를 한데 담은 제품으로 바르는 횟수와 조합에 따라 여러 가지 느낌의 속눈썹을 연출해준다고 합니다. 익스트림 파티 마스카라는 눈썹에 볼륨을 더해 풍성하고 강렬한 눈매를 선사합니다. 다섯 번까지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다고 하네요.



비디비치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4월 한 달 동안 백화점 내 비디비치 매장에서 1:1 퍼펙트 립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되는 립 표현에 있어, 가장 사랑스럽고,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룩으로 연출하는데 전문가의 손길을 더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입니다. 신제품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의 다양한 컬러를 활용하여, 개인별 피부톤은 물론 메이크업에 따라 어울리는 립스틱 컬러를 매치해 1:1로 맞춤형 메이크업 노하우를 컨설팅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매장 방문 또는 전화로 사전 예약시 비디비치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립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율은 축적된 피부 노폐물을 배출하여 칙칙했던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한율 어린쑥 클렌징 오일을 선보였습니다. 포인트 메이크업과 미세먼지 등 모공 속 깊숙이 침투한 유해물질 및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강화 어린쑥을 100℃ 이상의 스팀에 12시간 훈증하는 어린쑥 훈증법™으로 추출한 어린쑥의 따뜻한 기운이 피부를 정화시켜 노폐물과 미세먼지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의 안색을 케어해준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또한 천연유래 동백오일이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고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친수성 높은 세정성분으로 세안시 물에 깔끔하게 씻기며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스킨푸드는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라인 출시를 기념해 21일까지 햇살가득 토마토 여행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스킨푸드가 매년 진행하는 푸드 체험여행으로 26일 토요일에 떠나며 충청남도 선창농촌체험마을에서의 토마토 수확과 토마토 런치 타임, 백제 문화단지 문화탐방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응모 자격은 스킨푸드 멤버십 회원이면서 21일까지 투스텝 마스크 시트를 제외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라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주어집니다.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라인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 하단에서 행운번호를 확인한 후, 스킨푸드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란에 기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온라인 쇼핑몰 이용 고객은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된다고 하네요. 푸드 여행 기회를 아쉽게 놓친 고객들을 위한 선물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유기농 토마토 1박스를, 15명에게는 스킨푸드의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를 선물로 줍니다.



아이오페는 피부 속에서 한 번, 겉에서 한 번의 이중 보습 케어를 통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수분 레이어링을 선사하는 모이스트젠 스킨 하이드레이션 라인 5종을 출시했습니다. 피부의 건조한 부위를 스스로 찾아가 보습 인자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모이스처 딜리버리TM(Moisture DeliveryTM) 기술을 적용해 속부터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또한 단계별 보습 케어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부드럽게 이중으로 감싸주어 건조함을 해결하고 영양을 공급해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준다고 하네요. 소프너와 에멀젼, 세럼, 아이크림, 크림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세니떼는 청정 북극 빙산수와 에코서트 인증 성분으로 피부를 시원하고 편안하게 해주는 세니떼 에코피칼 프레쉬 선 스프레이를 내놨습니다. 가장 깨끗한 물로 알려진 청정 북극 빙산수를 함유한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으로 인해 뜨겁고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강조했습니다.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사가 인증한 이테야자 열매와 바바수 버터 성분으로 피부를 한층 더 편안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이테야자 열매는 카로티노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가능케하며 바바수 버터는 지속적인 보습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외에 패션 후르츠, 파인애플, 바나나, 망고, 코코넛 등 싱그러운 열대과일 성분들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합니다.



아더마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과민감해진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해주는 진정 케어 제품 아더마 레아캄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날씨, 스트레스, 맞지 않는 화장품 사용 등의 원인에 쉽게 자극 받는 과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 라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보호 기능을 키워줍니다. 또한 레알바 오트와 비타민E 활성성분이 피부 깊숙이 작용하여 연약하고 쉽게 자극 받는 과민감성 피부의 근본적 원인 개선을 돕는다고 하네요. 피부 타입별 진정 크림 2종과 진정 아이 크림, 총 3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BRTC는 4월 한달 간 24시간 피부 밀착 케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봄철 따뜻한 기온으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고 쫀쫀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포어 타이트닝 세럼뻥 뚫린 모공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결로 연출해주는 포어 매직 프라이머, 자는 동안 늘어진 모공을 탱탱하게 가꾸어주는 모공 수면팩 오버나이트 포어 타이트너최대 15%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이벤트 제품 구매 시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 및 민감한 피부를 위한 비타민 H 벨벳 마스크(1ea)을 증정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