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5-20 17:15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48시간 동안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수분 지속 솔루션 닥터지 아쿠아시스(AQUASIS) 3종을 출시했습니다. 저분자 히아루론산 기술로 피부의 수분 흡수율을 높이는 Dr.G 만의 아쿠아 수딩 솔루션 시스템(Aqua Soothing Solution System)이 적용되어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더 깊고 촘촘히 수분을 전달해 오랜 시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48시간 수분 지속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여름철 붉게 달아오르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48시간 동안 이를 유지해주며, 오랜 시간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한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토너와 앰플, 크림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과 민호는 성년의 날을 맞아 19일 에뛰드하우스 신논현점을 방문해 올해 스무 살이 되는 고객에게 장미꽃과 선물을 직접 증정하며, 소녀들의 핑크빛 미래와 꿈을 응원했습니다. 종현과 민호는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블루밍 키트와 직접 준비한 장미꽃을 고객에게 선물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며 평생 한 번 뿐인 성년의 날을 누구보다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달콤한 시간을 선사했습니다. 샤이니의 종현과 민호가 고객들에게 전달한 핑크 블루밍 키트는 에뛰드하우스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모나미와 콜래보레이션으로 특별 제작한 모나미 153ID 에뛰드 핑크 펜, 디어 마이 립스-톡, 핑크 블루밍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샤이니 종현은 "올해 스무 살 성년이 되신 모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 펼쳐질 여러분의 핑크빛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하였고, 민호는 "오늘 행사를 통해 나의 스무 살을 떠올리며 기분 좋은 설렘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오늘 만난 소녀들이 에뛰드하우스에서 샤이니와 함께 만들었던 스무 살 추억을 아름답게 간직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까라망스는 헬스&뷰티숍 롭스(LOHB`s)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짐승용량`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400ml 퓨어워터 미스트를 구입하면 100ml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입니다. 관계자는 "프랑스 용천수의 순수 미네랄은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찾아주는 pH6.5(약산성)으로 피부 균형과 수분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안개 분사 방식으로 미세한 입자가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재생을 도와준다고 하네요.



동인비는 동결건조 홍삼세라마이드와 홍삼농축수가 피부의 수분 능력을 강화시켜 주는 고농축 수분 공급 앰플 동인비담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동결건조된 고농축 홍삼세라마이드는 열과 빛에 의한 영양분 손실 없이 사용 직전까지 가장 순수한 효능을 간직한 파우더 형태로 보존되어 있으며, 사용직전 홍삼농축수와 혼합되면서 신선함을 그대로 전달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입니다. 홍삼농축수는 홍삼응축수를 10배이상 고농축시킨 액상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정제된 보습성분이 터지면서 부드럽게 흡수되고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홍삼오일, 죽엽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 한번 사용만으로도 뛰어난 보습효과를 선사하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항상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린핑거는 25일까지 그린핑거 서포터즈 마이 퍼펙트 데이(My Perfect Day) 1기를 모집합니다. 모집 대상은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 0~36개월 아이가 있는 엄마이며 모집 인원은 총 10명입니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 프로그램 마이 퍼펙트 데이의 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이 퍼펙트 데이 1기 5월 말 서울 근교 고급 글랭핑존에서 "엄마와 아기의 행복을 위한 그린테라피"라는 테마의 글램핑 프로그램이 1박 2일로 진행되며, 엄마를 위한 힐링요가, 아기를 위한 소근육 발달 운동, 아빠의 굿나잇 마사지 등 프리미엄 가족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관계자는 "마이 퍼펙트 데이는 엄마, 아빠, 아기가 행복한 경험을 공유하고 건강한 가정을 만들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올 하반기까지 1~3기 서포터즈를 선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바이오-오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바이오-오일 틀린 그림 찾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바이오-오일 이미지 중 틀린 부분 3곳을 찾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네요.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60ml 정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7일 바이오-오일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