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표절 인정, 얼마나 똑같나 봤더니 `복사판?`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06-26 12:03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표절 인정, 얼마나 똑같나 봤더니 `복사판?`

‘괜찮아 사랑이야’ 측이 티저 영상 표절을 인정했다.


26일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사는 문제가 제기된 티저 영상 표절 논란에 대해 표절을 시인하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제작사는 “본 드라마의 티저 영상 제작에 앞서 제작사는 사랑이라는 콘셉트를 표현하기 위해 수많은 이미지들과 영상들을 연구하고 적합한 아이디어를 구상하던 중 이 드라마의 톤과 메시지에 가장 어울리는 영상을 찾게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단지 ‘덧난 상처를 아물게 하는 것은 사랑이다’라는 일방적으로 교육하는 콘셉트가 아닌 아프면 아픈 대로 이상하면 이상한대로의 사랑을 인정하고 그 결과로 인한 성장에 감사하라는 삶의 응원가 같은 즐거운 드라마를 표현하고자 했던 지나친 욕심에, 같은 주제 의식을 가진 타 영상이 주는 메시지와 이미지를 차용하는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한 제작사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사랑하고 기대해 주셨던 많은 시청자분들께 큰 실망을 안겨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깊은 사과드린다”면서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적으로 게재했던 티저 영상은 모두 삭제하고, 그 어느 매체에서도 다시 사용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사는 이번 티저 영상 표절사태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보다 진실하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괜찮아 사랑이야’가 선보인 티저 영상은 필름 아티스트 첼리아 롤슨 홀의 ‘올리브 러브’와 비슷하다는 의혹이 온라인상에서 제기됐다.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 표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완전 복사판이네” “괜찮아 사랑이야, 그래도 바로 인정해서 다행이다” “괜찮아 사랑이야, 이게 표절인가?" "괜찮아 사랑이야, 잘 어울렸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 캡처)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