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소연, 새로운 `늦둥이 예능녀`의 탄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08-01 15:10   수정 2014-08-01 15:10

`런닝맨` 이소연, 새로운 `늦둥이 예능녀`의 탄생


배우 이소연이 런닝맨에 첫 출연하며 예능감을 과시했다.

배우 이소연이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처음으로 출연하여 살신성인 ‘늦둥이 예능녀(女)’로 현장을 뒤흔들었다.

이소연은 오는 2일 방송될 SBS ‘런닝맨’ 207회 분에서 남희석, 박수홍, 김제동, 김희철 등과 지석진의 ‘최강 절친 군단’으로 출연하여 ‘런닝맨’ 멤버들과 대접전을 펼치는 불꽃 튀는 ‘왕코 형님의 우승 레이스’를 펼쳐낸다. 지석진과 이소연은 2007년 KBS ‘여걸식스’ 이후 돈독한 친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으로 이소연이 206번이나 진행됐던 레이스에서 단 두 번밖에 우승의 기쁨을 맛보지 못했던 지석진을 위해 ‘몸 예능’에 대한 부담감을 떨쳐내고 의리의 출연을 감행한 셈이다.

그동안 청순한 이미지만을 보여왔던 이소연은 그동안 숨겨져 있던 반전 예능감을 발휘하며 현장을 사로잡았다. 화려한 오프 숄더 드레스를 입고 오프닝에 등장한 이소연은 ‘런닝맨’ 멤버들로부터 “시상식장에 온 여신 같다”는 찬사를 한 몸에 받았고 급기야 멤버들은 이소연을 향해 “지석진과 어떤 이유로 친해진 거냐”며 두 사람의 절친 관계에 대해 의심 가득한 눈길을 보내기도 했다.


하지만 이소연은 화려한 드레스를 벗고 이날 레이스를 위해 특별 제작한 팀복을 입고 나타나 흙탕물이 가득 고여 있는 논밭에 투입되면서부터 몸을 사리지 않는 미션 투혼을 펼쳐냈다. 남희석에게 안긴 채 돌려지는 장면을 유연한 몸놀림으로 소화해내는가 하면 숨겨진 힌트를 찾기 위해 흙탕물이 얼굴을 덮치는 것도 아랑곳없이 자신보다 체구가 좋은 이광수, 김종국과 1대1로 맞붙는 혈기왕성 대결도 펼쳐냈다. 특히 흙탕물에 내던져진 상태에서 망연자실 앉아 있다가도 이내 힌트를 찾기 위해 흙탕물 속을 기어가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이소연은 이후 진행된 ‘놀이터 의리 게임’과 ‘타겟 피구’에서 남자 멤버들을 능가하는 엄청난 체력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미끄럼틀을 오르락 내리락하며 100회를 타야 하는 ‘놀이터 의리 게임’은 ‘런닝맨’ 멤버들마저 숨을 헐떡이며 주저앉아 손사래를 치게 만들었던 고난도 미션이었지만 이소연은 “오빠들을 대신해 내가 하겠다”며 자신의 차례가 되면 쉴 틈 없이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반복하였다.

제작진 측은 “그동안 청순가련형 여배우로만 알려졌던 이소연의 대 반전 활약이 현장을 짜릿한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며 “절친 오빠 지석진을 위해 몸을 던지며 진정한 ‘막강 의리녀’의 모습을 보여준 이소연표 특급 웃음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207번 만에 3번째 단독 우승을 노리고 나선 ‘왕코형님’ 지석진이 남희석, 박수홍, 김제동, 이소연, 김희철 등 ‘최강 절친’들의 지원을 받아 ‘런닝맨’ 멤버들과의 대결에서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을 지 결과가 담겨질 207회 방송분은 오는 3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