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현의 비즈 앤 라이프] 신개념 골프화, 햅틱이 떴다! “(주) 해원”

입력 2014-09-02 17:52  

[유정현의 비즈 앤 라이프]는 유정현이 진행하는 국내, 외 생활경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안전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생활 경제 매거진 프로그램이다.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찾아주는 생활백서 코너에서는 (주)해원(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성동1가 1동 274-6번지 2층, 0707625-7442)에서 45도 각도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는 논 슬립 창 기능과 신발 끈을 자동으로 매었다 풀어주는 다이얼시스템이 접목된 신개념 골프화가 소개돼 이목을 집중 시켰다.

(주)해원의 김남흥 대표는 “세계 어느 브랜드에 배교해도 다른 신발보다 우월하다” 며 “골프화뿐만 아니라 논 슬립 기능을 필요로 하는 종목에 접목시켜 모든 사람이 만족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평소 해당 골프화를 애용하는 김광섭(59, (사)한국청소년골프협회경기위원장)골퍼는 “디자인이 컬러풀하고 요즘 트렌드에 맞는 아주 우수한 제품”이라고 전하며 “다이얼 기능이 있어 운동화 끈처럼 매었다 조였다 하는 것이 아닌 한 번에 조일 수 있고 풀 수 있어 편리성이 있다”며 햅틱을 극찬한 바 있다.

또한, (주)지오엘리먼트(http://www.goelement.co.kr/, 031-611-9123)의 반도체와 IT강국으로 우뚝 서기까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는 신현국 회장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신현국 회장은 자신의 인생철학으로 “덕이 있으면 외롭지 않고 항상 친구와 이웃이 있다는 덕불고필유린[德不孤必有隣]”이라 전하며 “저에게 덕이란 남을 해하지 않고 이롭게 하여 살아가는 나눔의 의미를 지니고, 항상 그렇게 살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맛집’ 코너에서는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장영훈 명태본가’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 216-6번지) 명태요리 전문점이 소개됐다.
해당 식당을 방문한 손님들은 “특이하게 김에 싸먹는 것이 일품”이라며 극찬한바 있다.

또한, 우리편한내과의원(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7 한주빌딩 4층, 02-2038-8991)의 이색 다이어트 시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위풍선 삽입술이 소개됐다.

우리편한내과의원의 이광균 원장은 “위내시경을 통해 위 속에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인 풍선을 넣어 포만감을 높여 식사량을 조절할 수 있게 해 주는 위풍선 삽입술로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시술이 이루어지는 것이 큰 장점 중 하나” 라며 “위풍선 시술 이후에는 적절한 양의 식사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해 방송이 나간 후 이색 다이어트 시술로 각광받고 있다.

1일 [유정현의 비즈 앤 라이프]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능성 골프화 나도 신고싶다” “신현국 회장 대단하다, 존경스럽다” “위풍선, 정말 이색적인 방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컨텐츠마케팅부  양동현  차장

 dhya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