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인터뷰+사과문 공개… "마음 돌아설까 무섭다"

입력 2014-12-05 15:58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가 공식입장 인터뷰에서 최근 불거진 총각행세에 대해 해명했다.


에네스 카야는 5일 한 매체와의 공식입장 인터뷰를 통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총각행세 하지 마라’는 내용의 글에 대해 억울한 심정을 토로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식입장 인터뷰에서 에네스 카야는 `총각행세 하지 마라`는 글을 올린 익명의 여성에 대해 “결혼하기 2년 전에 알던 분이다”면서 “서로가 단 한번도 만난 적이 없고, 얼굴조차 직접 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결혼 전부터 알게 됐던 인연이라서 너무 편하게, 짓궂게 이야기한 게 잘못이었다. 내가 차라리 죽어버린다면 이 사람들이 조금이나마 미안해 할까하는 생각도 했다. 너무 고통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에네스 카야는 5일 한 법무법인을 통해 사과문을 배포했다.


해당 사과문에 따르면 “최근 저와 관련된 일들로 저에게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사랑에 의도치 않게 상처를 입히게 되어 죄송한 마음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 전 저 또한 또래의 젊은이들처럼 인터넷을 통해 낯선 사람을 알게 되는 일도 있었고, 그 관계가 이어져 일면식도 없는 상대와 수위 높은 말을 했던 순간도 있었습니다. 혹여 저로 인해 터키에 대한 한국인들의 마음이 돌아설까 두렵기도 하다"며 심경을 고백했다.


또 "잘잘못을 따지기에 앞서 어찌 되었든 현 사태는 저의 과거 행동에서 촉발된 것이므로 겸허히 여러분들의 비난을 수용하고자 합니다"면서 “다만, 사실관계를 악의적으로 왜곡하거나 거짓을 유포하는 행위에 대하여 단호히 대처하는 것 또한 그 동안 저를 아껴주신 분들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라 생각하므로 이는 차분히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네스 카야 인터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인터뷰 사과문, 헐..",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인터뷰 사과문, 실망이다 진짜",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인터뷰 사과문, 이중인격",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인터뷰 사과문, 고지식한 척 하더니 참 자유로운 영혼이었네",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인터뷰 사과문, 쯧쯧",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인터뷰 사과문, 한심해",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인터뷰 사과문, 그냥 터키로 갔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 화면 캡처/ 법무법인 정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