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리 바디스쿨, '김기리+빅죠' 다이어트 성공시켜… 홈페이지 마비 왜?

입력 2015-01-28 15:10   수정 2015-01-28 16:21

숀리 바디스쿨, `김기리+빅죠` 다이어트 성공시켜… 홈페이지 마비 왜?




트레이너 숀리의 ‘바디스쿨’ 홈페이지가 접속자 폭주로 마비된 가운데 숀리에게 훈련받은 김기리와 빅죠가 화제다.



(숀리 바디스쿨 사진=방송화면캡처)


숀리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그룹 홀라당의 멤버 빅죠가 272kg에서 5개월 만에 75kg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다이어트 시작 당시 100일 만에 60kg을 감량하기도 했던 빅죠는 5일간의 포상 휴가를 다녀 온 뒤 요요현상을 겪기도 했다.


요요현상을 경험 한 뒤 다시한번 다이어트를 각오한 빅죠는 숀리와 함께 강도 높은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했다. 숀리는 빅죠의 식단을 공개하며 "저녁만은 황제로 준비했다. 안전을 위해서 이렇게 해야 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김기리는 지난해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놈놈놈`에서 화난 등근육을 공개, 그의 식단과 몸을 함께 만든 숀리바디스쿨에 관심이 쏠렸다.




(숀리 바디스쿨 사진= 숀리 SNS)



김기리의 화난 등근육공개에 스포츠 트레이너 숀리의 `핏푸드(FitFood) 다이어트킹` 식단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식단에는 미니고구마, 닭 가슴살 현미밥, 검은콩 두유, 백김치, 순살 소고기 스테이크볼 등이 포함돼 있다.


현재 숀리의 `바디스쿨`에서는 올해 2월부터 6월까지 약 5개월 동안 ‘사회환원 프로젝트, 도전! 다이어트킹2’를 실시한다. 이에 홈페이지 접속자가 폭주하며 접속 장애가 생기기도 했다.



약 5개월간 체형에 맞는 개인 PT와 다이어트식단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 프로젝트는앞서 <도전 다이어트킹 시즌1>의 도전자들이 총 ‘381kg’을 체중을 감량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도전 다이어트킹2 프로젝트는 오는 2월 9일까지 신청 접수를 실시하고,2월 14일 신청자들의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숀리 바디스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숀리 바디스쿨, 나도 한 번?", "숀리 바디스쿨, 올 겨울이 가기 전에 다이어트를 합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