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레저가 공존하는 경기도 가평, 회사 워크샵장소로 인기 높아

입력 2015-02-27 13:11  



서울에서 불과 한시간거리에 위치한 경기도 가평은 여름에는 수상레저, 겨울에는 각종 축제와 관광명소들이 다양하게 어우러져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다. 또한 북한강 상류 청평호반을 비롯한 남이섬, 자라섬 등 자연경관이 뛰어나 날씨가 좋은 봄, 가을에는 각급 기업 워크샵 장소는 물론 대학교 엠티(MT), 오티(OT), 회사 야유회 등 다양한 단체행사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첫손가락에 꼽는 지역이다.

이러한 환경속에 다양한 컨셉의 리조트와 단체펜션들이 북한강변을 따라 곳곳에 위치하고 있어 레저를 이용한 활동적인 워크샵 프로그램을 통한 소통과 단합의 장소로서 추천할만한 최고의 장소이기도 하다.

가평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와 다양한 컨텐츠를 자랑하는 클럽피쉬 리조트는 회사워크숍장소나 단체모임장소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표 종합 레저리조트다. 총 74개 객실과 300석 규모의 단체 야외 바비큐가 가능한 대형 가든테라스, 연회장 및 세미나실 용도로 사용 가능한 대형 강당과 중, 소규모 세미나실, 단체 노래방시설 등 워크샵이나 엠티 등 행사장소로서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어 기획자 입장에서 선호할만한 최고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레저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 것도 클럽피쉬 리조트만의 특별한 점이다. 많은 사람들이 한번에 협동심과 스릴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서바이벌 게임, 산악 오토바이크를 타고 가평 지역 산악 지형을 자유로이 넘나드는 ATV, 다수의 고속 아웃보트를 타고 대열을 이뤄 북한강을 가로지르는 단체보트투어, 와인과 함께 청평호반의 경치를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파티선 투어까지 단체행사의 구미를 당기는 레저 컨텐츠가 즐비하다. 또한 족구와 농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운동장도 마련되어 있어 단합을 위한 워크샵 장소로 추천하기에 손색이 없다.

푸짐하고 다양한 바비큐 메뉴도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최고급 목살 바비큐 이외에도 닭꼬치, 소시지, 양송이 버섯, 왕새우(대하) 등 다양한 구이 메뉴와 두툼한 돼지고기가 들어간 김치전골까지 즐거운 워크샵 행사를 마무리 지을 푸짐한 바비큐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00명이상 수용 가능한 레스토랑을 운영, 뚝배기불고기, 비빔밥, 황태해장국, 버섯불고기 전골, 닭볶음탕, 보쌈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등 여타 단체펜션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객실과 세미나실, 바비큐 등 식음을 포함하여 인당 5만원 내외로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워크샵 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안성 맞춤이다.

가평을 비롯해 청평, 양평 등 경기도 지역 단체펜션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클럽피쉬 리조트와 함께 즐겁고 뜻 깊은 워크샵 행사를 치러보는 것은 어떨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