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또 대박?' 비정상회담 기욤, 일리야, 블레어 패션 '배꼽 실종'

입력 2015-03-03 00:37   수정 2015-03-09 00:17

▲비정상회담 기욤 패트리 `꽃무늬 셔츠(사진=JTBC)


`시청률 대박 예감` 비정상회담 기욤, 일리야, 블레어 패션 `배꼽 실종`

`시청률 대박 예감` 비정상회담 기욤, 일리야, 블레어 패션 화제만발

JTBC `비정상회담`이 한 주의 피로를 씻어줬다.

2일 방송된 `비정상회담`에서는 유행에 민감한 학생이 안건으로 소개됐다. HOT 출신 문희준이 특별 출연, 자리를 빛냈다.

이날 유행에 관한 토론 중 기욤(캐나다), 일리야(러시아), 블레어(호주)의 평상시 입는 옷이 공개됐다.

기욤(캐나다)은 수수한 옷차림을 고수했다. 특히 이화여대 마크가 써져 있는 티셔츠를 즐겨 입었다. 또 여름 옷 베스트는 붉은 색 라운드 티셔츠+진 청바지(밑단 재단)+검은 색 정장 구두를 신었다.

일리야(러시아)는 복고풍 의상을 고수했다. 체크무늬 안에 라운드 티셔츠를 입고 나팔 청바지+운동화를 착용했다.

블레어(호주)는 가장 어린 나이답게 요즘 유행하는 옷에 민감했다. 캐릭터 정장에 양말이 보이는 밑단 짧은 스키니를 입고 나왔다.

한편, 이날 비정상회담 방송은 역대 가장 많은 웃음을 준 프로그램으로 평가 받았다.

SNS 이용자들은 "오랜만에 정신없이 보며 웃었다. 비정상회담 시청률(비정상회담 시청률) 잘 나오길" "정말 재밌었다" "기욤, 일리야, 블레어 너무 웃겼다" "기욤, 일리야, 블레어 철학과 생각이 멋있어" "기욤, 일리야, 블레어 화이팅" "비정상회담 시청률(비정상회담 시청률) 대박 예감, 비정싱회담 영원하라" "진짜 꿀잼"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밖에 비정상회담 관련 뉴스

타일러 라쉬 뇌섹남 출연

`비정상회담 MC` 전현무와 미국 대표 타일러 라쉬(26, 서울대학교 대학원 외교학)가 tvN `뇌섹남`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현무는 지난달 26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S 타워 다목적홀에서 열린 tvN 새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뇌섹남)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전현무는 "제가 다작하는 이유는 김구라씨와 같은 마인드다. 나중에 안 부를까봐 불안해서다. 그래서 모든 프로그램에 처절하게 임한다. 요즘 보니 김구라씨도 그러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뇌섹남)은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여섯 뇌섹남(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타일러, 이장원, 랩몬스터)들이 고퀄리티 문제들을 두고 열띤 토크를 벌이는 토크쇼다.

전현무는 언론고시 그랜드 슬램(KBS, 조선일보, YTN)을 달성한 엘리트 방송인. `반전 뇌섹남`으로 MC로 나선다.

JTBC `비정상회담`의 타일러 라쉬는 세계 대학 랭킹 10위의 미국 명문 시카고대 출신으로, 현재 서울대에 재학 중이다. 6개 국어를 섭렵한 언어 마스터이기도 하다.

한편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타일러 라쉬, 이장원, 랩몬스터가 출연하는 `뇌섹남`은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남자들이 고퀄리티 문제들을 두고 열띤 토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한다.

비정상회담 장위안, 해피투게더 출연

비정상회담 장위안, 해피투게더 출연

장위안이 KBS 예능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화제다.

장위안은 최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 `내 고향의 설 특집`에 출연했다.

장위안은 중국의 설날 문화에 대해 "한국과 비슷하다. 주로 여자가 요리한다. 한 2주 정도 준비한다”고 전했다.

이에 MC들은 중국에서도 세배를 하고 세뱃돈도 받느냐고 물었고, 장위안은 “세뱃돈을 만원 주면 큰일 난다. 치사하다는 소리를 듣는다. 중국에서는 10만원씩 주는 편이다”라며 “두 달 치 월급이 세뱃돈으로 나간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위안은 JTBC 비정상회담 출연으로 스타덤에 오른 방송인이다. 최근 다양한 예능에 출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비정상회담 스핀 오프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 캐스팅 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