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 6일 견본주택 개관

입력 2015-03-03 10:53  

인천광역시 청라국제도시의 첫 번째 테라스하우스 단지로 공급되는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가 오는 6일 일반에게 공개된다.
GS건설은 6일 청라국제도시 LA1, LA2블록에 들어서는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35개동 646세대로, 전용면적 76㎡ 96세대와 84㎡ 550세대 등 전 세대 국민주택규모 이하로 구성되어 중소형 공동주택의 공급이 적었던 청라국제도시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는 청라국제도시에 첫 번째로 공급되는 테라스와 복층 특화 평면을 도입한 단지로 청라국제도시의 쾌적성과 함께 저밀도 주거 단지에서만 누릴 수 있는 쾌적함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에 적용되는 특화평면은 1층 전용 테라스와 4층 복층형 테라스하우스 총 290세대이며, 자이 브랜드로 공급되는 테라스하우스 단지로는 최대 규모이다.
주력 평면인 전용 84A타입 1층은 지상보다 약 0.9m 높은 약 20㎡의 넓이의 테라스가 제공되어 정원, 퍼팅장, 바비큐장, 짐(GYM), 티 하우스 등 입주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4층에 선보이는 복층형 테라스하우스는 약 70㎡ 테라스 공간과 함께 서재, 놀이방, 영화감상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약 40㎡ 규모의 복층 다락까지 제공되어, 전용 85㎡의 공동주택 위에 유사 수준의 공간이 제공되어 청약 경쟁률이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다락 공간은 실외의 넓은 테라스와 연결되어 있어 영,유아기 자녀들이 층간소음 걱정없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손색이 없으며, 바비큐 파티나, 홈핑(집에서 즐기는 야외 텐트 활동)도 여유있게 즐길 수 있다.
전 세대의 약 94%를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판상형 4Bay로 설계해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하였으며, 확장시에는 발코니에 보조주방 펜트리가 제공되어, 넉넉한 주방 수납도 가능하다.
세대 외부에는 약 2.8~3.3㎡ 규모의 실외 오픈형 알파공간도 전 세대에 제공돼 76㎡형이 약 2.8㎡, 84A/B형이 약 3.1㎡, 84C형이 약 3.3 ㎡ 규모로, 소형 자전거, 유모차, 텐트 등 세대 내부에 보관하기 어려운 스포츠 용품과 아웃도어 용품 등을 넉넉하고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저밀도 주거단지의 걱정인 보안 강화를 위해 다양한 특화 아이템도 도입된다.
전 세대에는 거실 전면 외부에 동체 감지기 및 적외선 감지기를 설치해 외부 보안을 강화하는 한편, 어린이 놀이터 및 지하주차장에는 비상콜 버튼을 설치하고, 특히 어린 자녀가 걱정인 부모님을 위하여 어린이 놀이터와 단지 출입구에는 200만 화소의 고화질 HD급 200만화소 CCTV를 설치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자이안센터, 스쿨버스 대기존 등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과, 세대 일부와 지하주차장 Race Way에 LED조명, 태양광 발전, 빗물 재활용시스템 등 다양한 친환경 에너지 절감 아이템이 적용되어 단위 세대 및 공용부 관리비 절감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보인 GS건설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 분양소장은 "청라국제도시는 최근 입주 6년차를 맞으면서 전세 보증금이 대폭 상승하고 있는 추세"로 "이번 상품은 전 세대가 85㎡이하로 구성되고, 분양 후 약 1년 후면 입주가 가능해 청라국제도시 내의 주거 인프라에 만족하면서도 현재 전세로 거주하고 있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연희동 796-11번지, 청라딜라이트 빌딩 맞은 편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에 2순위 접수를 받는다.
특히,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LA1블록과 LA2블록에 중복 청약이 가능하도록 당첨자 발표일을 조정했으며, 평균 분양가는 3.3㎡당 약 1천30만원선으로 `테라스`가 제공되는 1,4층과 `테라스`가 제공되지 않는 2,3층은 가격 차가 다소 높은 편이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분납 형태`로 1차 계약금은 1천만원 정액제이며, 초기 고객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차별화된 조건을 제공한다.
입주는 2016년 3월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